원거리 캐스터로 환영 5상이 어렵다는 분들을 위해 찍었습니다.

최적화를 한다면 1,2가면쓰고도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두 영상이 이성이 다른건 첫번째 영상찍을때 영상녹화시간이 10분 제한이라 뒷부분이 녹화가 안되서 다시 가서 찍었습니다. (이성은 약 100차이로 첫번째와 거의 동일한 환경이었습니다.)



중요한점 몇가지를 짚어드린다면

0. 처음 무리를 몰때 오른쪽 루트로 쭉 가서 5~6 무리를 몬다. 
 - 여기서 블러드를 터시는 분들도 있는데 정술의 경우에는 대정 + 축전으로 캐스터중 가장 우월하게 어그로를 분산시킬 
수 있기에 저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CC로 도배하고 폭수+ 집눈으로 빠르게 처리하시면 됩니다.


1. 가로나 루트

 - 가로나 루트에선 특별한게 없습니다. 다만 '크시르 통솔자'가 두번째 시전하는 손아귀는 반 드 시 짤라주셔야 합니다.     파티의 경우에는 걸려도 지원이 가능하지만 솔플의 경우에는 약 5초간 스턴 (왕노의 냉각음료 생각하시면 됩니다.)이     기 때문에 위험사항이 올 수 있습니다.

  - 원딜의 경우 보스전 제가 위치한 나무를 끼고 싸우신다면 공중으로 뜨는 이성 깎는 화살을 맞지 않고 편안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영상에서도 원거리 스킬인 집눈이 나무를 통과하는 모습이 나타납니다. 내 스킬은 통과하지만 보스 스      킬은 통과하지 않습니다.) 

2. 렉사르 루트

 - 렉사르 루트가 오그리마에서 가장 어려운 곳입니다. 특히 광기: 이중 인격은 독을 뿜어대는 거미와 피할 수 없는
   어그로 없는 돌진기와 궁합이 잘맞아 글로벌로 갈 시 사고가 제일 많이 나는 곳이기도 합니다.

 - 항상 조금씩 무빙을 해주셔야 합니다. 독 바닥 + 독 브레스 + 돌진+ 이중인격(자기 결계)등 온갖 바닥기가 종잡을 수 없는 타이밍에 오기 때문에 대비하셔야 합니다.

 - 집눈은 다리를 건너고 첫무리에 쓰시고 킵하시는게 좋습니다. 마지막 렉사르가 오그리마 어떤 보스보다 강력하기 
   때문에, 쫄과 함께 정리하기 위함입니다.

 - 돌진각은 차단도 안되고, 캐스팅이 빠르기 때문에 벽이나 건물을 등지시거나 그것도 여의치 않다면 본인이 지나왔던 곳을 등지는게 좋습니다. 검은 경계를 넘어가면 이성이 빠르게 깎이고, 쓸데없는 애드가 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보통 다리를 건널때 1구슬을 사용합니다.

 - 보스전에서 다 터셔도 됩니다. 블러드,폭정 혹은 대정, 집눈등등... 보스가 소환하는 야수들이 이성을 깎아먹고 차단이     불가능한 광역 스킬기도 쓰기 떄문에 최대한 빨리 잡아야합니다. 다만 보스가 소환하는 쫄들은 렉사르를 처치하면 사     라지기에 상황따라 점사하는 방식도 고려할만합니다. 

3. 제칸 루트

 - 렉사르를 처리 하시고 입구로 돌아오셨다면, 왼쪽 루트는 난이도가 급 하락합니다. 특히, 제칸루트의 경우에는 보스조차 굉장히 쉬운 택틱형 보스이기 때문에 구슬 없이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 2상 가장 많은 루트로 도는것으로 알아 따로 작성은 안하겠습니다.

4. 게야라 루트

 - 상실지역이지만 가로나 루트와 비슷한 난이도 입니다. 해당 지역 몹 게이지 100%를 채우는게 목표입니다.
   제가 갔던 루트 로 가면 100%가 채워집니다. 집눈은, 보스와 첫 쫄을 지울 정도의 타이밍만 생각하시면 됩니다.
   통상 다리 넘어 쫄이 많기 때문에 한번 사용하고 킵하면 쿨이 옵니다.

 - 보스전은 어그로 없는 내려찍기(파티로 갈시 아무나 지정해서 내려찍습니다.), 약간 떨어진 구슬 소환, 쫄 부르기와       바닥깔기등이 있습니다. 머리 방향보고 잘 피하시고 딱 달라붙어서 딜하면 구슬도 맞지 않습니다. 쫄 부르기에는         광역 CC와 지진+폭수등으로 처리하면 쉽습니다. 
 
 - 보스를 잡아도 보스가 소환한 쫄이 사라지지 않기에 처리하시면 됩니다. 렉사르 쫄 처럼 이성을 갉아먹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큰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5. 최종보스 스랄

  - 고유 기술 + 보스들이 썼던 스킬들 한두개씩 훔쳐 씁니다. 쫄 빠르게 잡아주시고, 머리 방향 보시고 피하시면서 
    딜 하시면 됩니다. 게야라나 렉사르보다 훨씬 쉽습니다.


-

상실지역을 클리어 한 후 입구로 보내주는 바람을 타면 시간을 세이브 할 수 있습니다. 




들고 갔던 스킬 + 정수 + 연구트리고 15,45,90,100 특성 정도는 고정에 나머진 뭘 찍어도 상관없습니다. 

연구는 반드시 "이성 150 증가 + 정예 말살" 이 연구 완료되어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