쐐기기준 특성: 거바/뜨손/우박폭풍/세분/원정
 사실 특성은 채찍이랑 세폭 찍어도 다 비슷비슷함. 폭수는 시전을 땡겨야되서 제외.
 자기가 손이 너무 바쁘고 힘들고 복잡한거 싫다 싶으면 거바세폭 쪽으로 찍으심 되고 그나마 단일 시너지좀 보고싶다 싶으면 뜨손 채찍화염 쪽으로 가심 될듯합니다. 뭘 찍어도 비슷하기 때문에 저는 거바 뜨손찍고 무친 딜사이클 돌리러 가보겠습니다.

 단일 우선순위
(0. 강화냉충: 남은 소돌 여부에 따라 소비하고 폭격/용채를 칠것인지 먼저 폭격/용채를 치고 냉충을 칠것인지 결정)
1.(8~10소돌에서) 5소돌번화
2. 강화용채
3. 폭격
4. 화충유지
5. 용채
6. 세분
7. 낙뢰
8. 5소돌번화
(할게없을 때는 질토를 깔아서 유지해줌)

 광딜 우선순위
0. 강화냉충
1. 세분
 1'. 5소돌 연번
2. 낙뢰버프
3. 강화용채
4. 폭격
5. 용채
(화충은 냉충 돌리고도 쿨이 남으면)

 대충 이정도 같은데 맞나요? 손 너무 꼬이는데 딜은 안나오고 소둠땅은 일단 out! 정술과 달리 재미는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