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tation은 스킬사용법이라고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스킬사용해야하는 우선순위 알고리즘)

출처 : https://www.icy-veins.com/wow/frost-mage-pve-dps-rotation-cooldowns-abilities#sec-1



냉법 가이드를 쓰던중 참고를 위해 아이시베인을 보던 중 흥미로운 변경점을 발견했기에 공유드립니다.

기존 스킬 rotation은 혹쐐트리를 탔을 경우 칠흑화살을 두빙띄우는 용도로만 이용하였습니다.


그러나 10월 16일자 변경된 rotation에 따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칠흑을 쿨마다 쓴다.

2. 칠흑을 쓸때 두빙이 없고 고드름이 0~3스택이라면 칠흑두빙얼음창 콤보를, 4~5스택이라면 칠흑만 사용한다.

(3. 칠흑을 쓸때 두빙이 있다면 칠흑두빙얼음창 콤보를 사용한다.) : 이 부분은 명시되어있지 않으나, 2번을 고려할때 너무나도 당연한 결론이므로 추가합니다. 일단 icyvein에는 명시적으로 표현되어 있지 않습니다. 



나머지 rotation은 변경이 없습니다(혹쐐 사용을 위한 두빙 킵 등).

한편 심크래프트도 10월 5일 이후로 업데이트가 없다가 10월 16일에 새 버젼이 올라온것으로 확인되는데 해당 내용이 반영되었는지는 제가 지금 집이 아닌 관계로 내일 확인해보고 추가로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전달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