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타락 추천하시는 분이 좀 있으신데, 실제로 써보면 별로 효율 안 좋습니다.


냉법이 얼핏이랑 가속 장신구가 많아서 좋을거라고 생각하시는거 같은데, 그거야 원하는 타락 안 나올때의 차선책의 이야기고 지금 와서 기존 아제라이트, 특성 시너지랑 연계를 취하지 않고 그냥 딜 타락을 미는건 별로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상처 출혈을 너프 먹고 나면 촉수랑 별반 차이 없는 수준이고 무별은 1타겟 용입니다.


아래는 순빙 트리 (강행 돌파 20, 6피스 : 치명타 피해가 4% 증가합니다)와 475 촉수 121 수치

그리고 빼곡 트리 (쾌속 20, 1피스 : 모든 가속 증가량이 12% 증가합니다 / 강행 돌파 20. 5피스)와

475 촉수 121 수치를 비교한 4분 1타겟 심크입니다.


86200 DP와 83200 DP로 3순빙의 경우 촉수가 강행 돌파 셋팅에 비해 3000 DP 밀리고

84200 DP와 80800 DP로 3빼곡의 경우 촉수가 강행 돌파 셋팅에 비해 3400 DP 밀립니다.


2타겟이랑 광 DP 차이는 차이 더 커지고요.


결론 : 동공은 강행 돌파가 좋습니다. 쾌속 타락 1 피스 정도 섞는게 상승 작용이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