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락에서 간수의 눈 5단계를 채웠음.
2. 베나리 옆(휴식지역 판정)에서 퀘스트 완료하고 로그오프 했음. 이 때 보유 저승석 3만개 이상. 이번 주 주간 보상까지만 확인해보고 별로면 보유한 197 템들에 보홈 뚫으려고 하고있었음.
3. 로그오프 후 할 일 하다가 컴패니언 앱으로 접속해서 임무 돌림.
4. 다시 로그인 하니 베나리 옆 무덤이고, 발밑에 시체 있길래 찾아보니 몇백개가 들어있음. 한 번 죽은거면 몇 천개 단위로 들어있었어야 해서 깜짝 놀라서 화폐 탭 열어봄. 
5. 방금 시체에서 찾은 저승석 포함 2680개 있음. 즉, 로그오프 한 상태에서 죽고 부활하고가 반복되어서 저승석이 90퍼센트 이상이 날아감.

지엠 문의 했더니 컴패니언 앱 접속하면 캐릭터가 접속하는 처리가 되어서 컴패니언 앱 켜놓은 상태에서 포격에 죽었다는 건데 복구 처리가 안된다고 하네요. 

게임 이용을 비정상적으로 한 것도 아니고 간수의 눈 채우고, 휴식지역에서 로그오프하고, 공식앱 이용했는데..

애초에 인지하지도 조작하지도 못하는 상황에서 캐릭터가 혼자 죽고 부활하고를 몇 번씩 반복한 상황인데 버그가 아니라니요.. 몇 주 동안 주간보상 존버하면서 하루도 빠짐없이 5단계 맥스 채우면서 모은 저승석 싹 다 날리고 답변 이렇게 받으니까 현타 쎄게 오네요. 

비슷한 상황 겪으신 분 계신지, 대처는 어떻게 되었는지 공유 가능하시면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