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술이 구린게 걍 힐계수가 ㅄ이라 그런거임??



이것저것 힐러 알아보고있는데



최종적으로 복술이랑 운무각나옴. 사제는 이미지컬러때문인지 너무 퓨어힐러 느낌이고, 신기회드는 걍 기사드루클자체가 사람수가 많기도하고 맘에 안듬.




복술 운무 둘다


차단해주고, 스턴걸어주고, 시너지걸어주고(운무), 블러드있고(복술) 등등 둘다 힐러치고 이것저것 할게 많은거같아 보기좋은데




운무는 그렇다쳐도 복술은 걍 이번 확팩때 힐계수가 ㅄ이라 잘 안쓰이는거져? 아님 힐스킬에서 구조적인 문제라도 있나?


술사 고유의 유틸기들이 복술이랑 어울리는거같던데.





이번 시즌은 운무로 달려야하낭.


재미만 따지는 저단 즐겜유저긴한데 너무 구리면 좀 그렇자나요.




Lv81
안정적인맛
13%
 
경험치
400,821
베니
1,343
이니
352,508
  • 명성치4418
  • 제니781
  • 9
  • 2
  • 5
  • 5
  • 5
  • 5
  • 5
  • 1
  • 3
  • 4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84549      [잡담]  ???:너희들 혹시 이안 때문에 내가 그리운건가       노리링 22:25  47 0
    84548      [잡담]  모바일 겜 하는 와창들 있음? [1] 달라란메이지 22:08  72 0
    84547      [잡담]  뜬금없지만 드군 주둔지 추종자 렙업 빠른 방법좀.. [1] 네이버다이 21:45  74 0
    84546      [잡담]  아주어고스 단물 다 빠졋나여      찌선 21:22  310 0
    84545      [잡담]  오늘 쐐기돌다가 정말 어이없는일을 당했습니다 ㅠ.. [17] 즐거운인생맨 21:13  594 41
    84544      [잡담]  군단때는 글쿨이랑 멍해짐이 없엇나봐요? [2] peill 21:11  233 1
    84542      [잡담]  인터뷰보면 불페라는 사실상 호드확정인듯 [6] 아몬키드 20:44  518 0
    84540      [잡담]  이번주 경험치 보너스 34%맞음? [6] 슈퍼상인 20:26  653 3
    84538      [잡담]  보홈 하나가 템랩 얼마정도 가치 있음? [11] Perfume 19:36  954 0
    84537      [잡담]  솔직히 와우 10년하면서 제일 빡치는건 [5] 쟈무 19:23  986 0
    84536      [잡담]  쥬굴준비나 하시지~ 이 멍청아!  [7] Stay 19:08  818 9
    84534      [잡담]  사실 격아가 우리가 원하던 와우 모습 아님? [32] 서포터전문가 17:34  2346 11
    84533      [잡담]  군단에서 정점을 찍은 직업 판타지를 이렇게 무참.. [5] 가삼현 17:15  1166 7
    84532      [잡담]  위크오라 애드온 손대니까 [2] 카르원나잇 16:43  772 0
    84531      [잡담]  근데 시던 군단 졸업케로 가면 겁나 쉬워짐 [5] 돌짱 16:33  1514 0
    84530      [잡담]  사자의 표효 [6] 천상열의 16:12  1021 0
    84529      [잡담]  형님들 복귀유저 직업 추천 부탁드립니다 ㅠㅠ [4] 내가최동이 16:09  361 0
    84528      [잡담]  냥꾼vs 흑마 [7] 악싸다이렉트 15:42  692 0
    84527      [잡담]  목걸이 계정귀속 됐음 좋겠다 [8] 인벤우녕자 15:20  913 0
    84526      [잡담]  군단은다좋고 참을만했는데 좆물력 이게 문제엿음... [19] Stork79 15:12  1211 4
    84525      [잡담]  자기 초상화에 황금용테두리 하는법 아시는분 [3] 호드까기인형 14:58  581 0
    84524      [잡담]  밑의 시던글 보니 진짜 난이도에 문제가 있다고 .. [14] 돌짱 14:56  992 0
    84523      [잡담]  헤비유저도 와우 재밌음! [3] 실리느 14:52  681 0
    84521      [잡담]  시던 보상 이따위로 할거면 그냥 상시개방하면 안.. [21] illdelo4 14:40  1272 0
    84520      [잡담]  밑에 내가 말한 아웃랜드,노스랜드 이야기 잘못 ..      돌짱 14:38  154 0
    84518      [PvE]  매 확팩초기마다 까이는 와우 [24] 벙커버스터 14:16  1214 1
    84517      [잡담]  군단 전설 정수 같은 시스템이 당장 필요함 [8] 돌짱 14:14  489 0
    84516      [잡담]  난 하드 유저가 아니라서 그냥저냥 격아도 즐길만..  [5] 어둠순찰자 14:12  730 3
    84515      [잡담]  진영변경 [10] 원숭이마왕 13:56  428 1
    84514      [잡담]  와우의 문제점은 그래픽이 아닌듯 [3] 말보로빨 13:36  689 1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