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정도 파밍되고 나니 딜에 유리천장이 있는 느낌이

(일정 디피값에서 + - 오차가 크지 않음)  


특성도 몇개는 고정인것도 아쉽고


10시초 씹어먹는 아제특이 없는 것도 아쉽고 (도적 징기)


뭔가 딜 사이클에 선택을 해야하는 사이클로 바뀌었으면 좋겠는데


딜사이클이 단순한 것도 아쉽고   


특성이 싹 바뀌었으면 좋겠는데..


혹쐐를 두빙이나 얼회에 넣는 짜릿함이라던지

화신때 별자취(이특성맞나요)를 최대한 구겨넣게 매번 다른 스킬을 눌러야한다던지

신목이나 창공이 터질때 짜릿함....

8.0때 2마격2제압 후 휩쓸필격맛


악사는 이런 맛이 없음// 뭔가 딜 사이클에 설계란게 없고

그냥 쿨 오는대로 칼춤 오라 이빨 혼격혼격혼격..


일리단팬이라 악사를 계속 하긴 할건데 뭔가 딜사이클에 설계할 수 있는 요소가 첨가되었으면

좋겠어요


딜자체가 다른클에 비해 높고 낮음을 떠나 사이클이

너무 단순하여 모든 악사의 딜이 어느정도 선에서 갭차이가 크지 않다고 생각함에 징징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