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벤티르 성약스킬 죄악의 낙인은 매우 좋다.
타격감 및 모션 매우 굳, 탈태 시 동시에 걸리는 광딜 뽕맛 및 쾌감이 매우 좋은편
근데 이 성약스킬이 필수인 이유는 현재 너무 약한 단일딜을 그나마 보충해주기 때문임.

2. 풀려난 혼돈(제물의오라>지돌시 폭발특성)은 현재 다른 특성들을 너무 압도한다. 그리고 재밌다.
쐐기가 끝나면 전체 딜 30%를 넘게 해내는 특성. 풀려난 혼돈이 악사를 하는 수준
탄력보다 훨씬 여유있으면서 다이나믹해진 딜 스타일은 매우 매력적이다. 탄력같은 매커니즘 때문에 걱정하시는분들은 좀 걱정을 내려놔도 좋을듯. 내가 원하는 타이밍에 기다렸다 충분히 쓸 수 있음.

3. 글레이브 투척 전설은 정말 재밌고 강력하다.
글레이브 투척 전설은 악사의 희망임. 딜도 딜이지만 단조롭고 밋밋했던 악사를 너무나도 재밌게 만들어줌. 현재 사방팔방으로 몹을 풀링시키는 미친 버그가 있어 고단에서는 사용할수 없었지만 저단에서 사용했을 때는 로그인을 설레게 만들정도로 강력하고 재밌었음. 글레이브 투척시 안광데미지를 증가시키는 도관과도 찰떡이며 장담컨데 악사가 2배는 재밌어지게만들 전설임. 참고로 단일대상에도 5스택 일경우 글레이브 6개 날아감. 쐐기 총 딜량의 12~14%이상은 꾸준히 해주었음.

4. 안광시 지옥황폐를 같이쓰는 전설은 매우 무난하고 좋은 선택이다.
꾸준히 딜량의 6~7%를 해주는 전설. 위의 글레이브 투척과 비교했을때는 12~14%를 해주던것에 비해 확실히 약하지만 현재 베타에서 대세 전설. 이유는 글레이브 전설은 치명적인 버그가 있기 때문임. 그러나 지옥황폐 전설도 나름 장점이 있는데, 확실한 다중타겟 데미지 버스트와 지옥황폐의 스킬효과가 적용되어 체력이 쭉쭉 차올라서 생존에 아주 도움이 됨.
현재 쐐기가 너무나도 근딜에게 힘들게 설계되어서 지옥황폐의 체력 흡수효과는(거의 반피에서 풀피되는 수준) 매력적임.

5. 탄력보다는 다행히 악마성
알파에서부터 탄력이야기가 계속 나왔던건 격노의 응시(안광시전완료시 가속증가) 가 없어졌기 때문이었음. 심지어 6초로 너프된 악마성과의 시너지가 전무했었음. 하지만 격노의 응시가 기본 패시브로 장착된 현 베타에서는 악마성은 탄력보다는 확실히 쓸만함. 탄력은 15% 뎀증가가 너무 미미하고, 현 근딜지옥인 쐐기에서 악마성의 안정적인 단단함을 절대 이길 수 없음. 

6. 2근딜 1원딜일 경우 확실히 경쟁력있는 악사
도비터를 위해 2도적을 데려가지 않는이상 1도적 고정시 다른 근딜보다는 확실히 악사가 경쟁력이 있음. 
마뎀시너지, 마법 해제, 비전투 매즈(감금), 공생기, 광역스턴, 단일스턴, 너프됐지만 그나마 나은 생존력, 확실한 광딜
여전히 쐐기에서 매력적인 직업임. 

7. 베타니까 다른건 확신할 수 없어도 확실히 재미만큼은 버프 버프 떡버프


요약은 소제목만 읽으시면 되니 따로 안하겠습니다

질문은 최대한 다 받을게요 궁금한거 있으시면 얼마든지 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