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렙 특성에 성전사의 권능 =  성전사의 일격 사용시 신충과 여빛의 재사용시간이 1.5초 줄어듭니다


성격1회당  신충 여빛 사용시간이 1.5초 줄어듭니다.  2번 때리면 3초가 줄죠..  제가 치명셋(가속 9퍼)


을 입으면  성격쿨이 5.5초입니다.  가속셋(24퍼)을 입으면 쿨이 4.8초 입니다. 동일한 시간에 더 많이 때릴수있고..


더 자주 때린다는건  신충을 더 자주 쓸수있다는거죠. 여기에 신목특성이면 20프로의 공짜 신충이 생깁니다.


제가 쐐기가서 제일 많이 터진게 연타로 4회 신충이 뜨더군요.  결국 공짜 신충이 공짜 신충을 불러오는거 같습니다.


이걸 이용하는게 자락세팅이죠.  저도 첨엔  자락별루 라고 생각했는데  신목을 찍고 나서 자락이 빛을 보는거 같습니다.


물론 확률이란 불안정한거기 때문에  위험한 순간에 고봉보다 안정감은 좀 떨어지긴하는데..  이때 저 같은 경우 응격을


씁니다. 이럼 100퍼로 첫번째 신충이 크리가 터지고. 고봉처럼  자락이 모든 파티원에게 뭍어 있기때문에.. 위험한 상황도


충분히 커버 됩니다.  그리고 기분탓인지  응격키고있으면  신충이 100퍼로  계속 크리 터지는거처럼 자주 터집니다.


30퍼 더 올려주는것도 있지만  무한으로 터지는 기분이 듬..


위 글 읽어 보면 아시겟지만..  가속 신목 세팅은   탱이랑 멀찍감치 떨어져서 힐하면 안하는것보다 못합니다.


전 탱이랑 같은 라인에서 아님 옆에서 같이 때립니다.  그닥 딜이 쎄지 않기에 특별히 위험한일은 없습니다.


간혹 훅 빠질때도 있지만  충분히 커버 가능함. 신충작업을 해야하니 때려야합니다.  멀리서 힐할꺼면  치명셋과 고봉으로 하셔


야 더 효율이 좋아요...  무조건 같이 치셔야함..  아마  이부분에서  다들 이해가 안가신거 같네요.  안치면 걍 빠른 빛섬넣는거 뿐이 안됨.


이 셋팅은  쐐기에서만 써봣고  레이드 자체를 안가는 놈이라   레이드에서는 좀 위험 부담이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레이드에서 이 세팅하시는분들은  완벽한 공략과 텍틱을 알고 있어야 가능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