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통합 위크오라 업데이트를 하여 해당 글의 문자열은 삭제합니다.








-----------------------이전 글------------------------




안녕하세요.

악게 거주중인 킴유쏠 입니다.

이번에 악사 외 부캐들 위크오라를 제작중에 신기 위크오라가 완성되어 공유차 올립니다.

만들고 찍느라 고생했으니 한번씩이라도 밑에 설명 읽어주세요... :'(







해당 위크오라는 별도의 시전바를 추가했습니다.
기본 시전바를 사용하시는 유저의 경유 MoveAnything 애드온을 이용하여 숨기거나 위크오라 시전바를 원하지 않을 경우 위크오라 그룹 내 '기사 시전바'를 삭제하거나 사용하지 않도록 체크하시면 됩니다.




평소 사용하는 자락신기 특성인 1131311 트리의 모습입니다.
체력바 상단엔 기본 쿨기를 배치, 하단엔 유틸기와 특성기 위주로 배치했습니다.



특성 스킬 중 액티브 스킬들을 모두 선택할 경우 하단 스킬바가 꽉 찹니다.(오른쪽 빈칸은 망토 버프 칸입니다.)
패시브 특성의 경우엔 처음 사진처럼 빈 공간으로 표시됩니다.



쿨기인 응징의 격노 사용시 모습입니다.
마나바가 밝게 빛나며 응격 아이콘과 하단에 지속시간 타이머가 생성됩니다. (완벽한 환영 정수 발동시에도 나타납니다.)



주요 스킬들 사용시 모습입니다. 지속시간이 있는 버프의 경우엔 쿨타임 위에 덧씌워져 지속시간을 1순위로 먼저 표시해줍니다.
망토 주스탯 버프 발동시엔 특성 스킬칸 오른쪽에 표시됩니다.
또한 신기 기본 패시브인 '빛 주입' 버프 발동시엔 성빛과 빛섬 아이콘에 지속시간 및 테두리 반짝임이 추가됩니다.



유틸기 시전시 모습입니다.
무적/신축/보축 등등 참을성을 유발하는 스킬의 경우엔 하단에 보라색 디버프 타이머가 생성됩니다.



타락 패널티 효과인 타락의 시선(20이상)/저너머(40이상) 위크오라 입니다.
부캐다보니 아직 타락수치가 낮아 발동한 모습을 따로 찍지 못해 위크오라 캡쳐로 대체합니다. (저너머 발동시엔 물음표 아이콘이 아니라 본래 아이콘이 제대로 나옵니다.)



정신병 유발 컨텐츠 환영에서 발동하는 버프인 '티탄의 선물' 입니다.
기사로 환영을 그리 자주 돌지 않아 찍지 못해 위크오라 캡처로 대체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신성한 복수자 아이콘 아래입니다.



기존에 제작했던 악사와는 달리 3특성을 모두 만들기엔 시간의 압박이 좀 있어서 그나마 자주 하는 특성인 신기 위크오라를 먼저 만들었습니다.

시간이 허락된다면 보기/징기 추가하여 기사 통합 위크오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추가 위크오라 문의: https://open.kakao.com/o/sjcAMQQ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