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동영상은 방금 찍은 따끈따끈한 허수아비 3억딜 동영상입니다.

 

딜사이클을 물어보시는분들이 많이 계셔서 환기성으로 한번 끌어올려서 올립니다.

 

 

 

 

 

조각 관리 - 평소엔 두개정도는 남겨놓습니다.

 

마나 관리 - 70%선을 유지해줍니다. 계속 몰아쳐야하는 상황에 최대 이정도 쓰기도 하고,

할거없을 때 언제든 생전을 섞을 수 있는 경계선이 70%라고 생각합니다.

 

 

 

 

 

울타 0스택(조각이 부족하다면 도트리필과 생전 등 최대한 영양가없는 행동들과 1불고영흡을 하며 기다립니다)

고통 - 부패 - 생착(특성) - 유특(특성) - 1불고 - 영흡

 

울타 1스택

고통 - 부패 - 생착(특성) - 유특(특성) - 1~5불고 - 울타 - 영흡

 

울타 2+스택 (울타를 불고와 불고 사이에 넣는 이유는 처음 건 불고 틱이 낭비되게 하지 않기 위함)

고통 - 부패 - 생착(특성) - 유특(특성) - 2불고 - 울타 - 1~3불고 - 영흡

 

※도트리필타이밍인데 불고가 끝나지 않는다면, 고통만 리필하고 불고가 끝날때까지 영흡을 빱니다.

조각이 꽉차있을경우에만 불고 한두번 더걸어줍니다.

 

 

 

 

 

상위권으로 올라가고싶다면

 

1. 나에게 어떤 버프가 걸려있고 몇초 남았는지 무슨방법을 써서든 항상 파악할 것.

주력 딜이 한정된 자원 안에서 나오는 클래스이기 때문에 버프 지속시간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저의 경우에는 시야범위내에 모든 버프들을 한곳에 뭉쳐놓고 중요한 버프에는 사운드를 넣어 관리합니다.

 

2. 상대 몬스터의 패턴을 완벽히 파악할 것. 무빙구간과 말뚝딜구간을 파악하여 조각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써야 함.

말뚝딜 클래스이기 때문에 몬스터 패턴파악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전투시작 전 마법진과 관문은 필수이고,

무빙이 강제될 때에는 도트리필을 새로 해주면서 생전을 씁니다(도트 지속시간의 최대 30%가 누적이 됨)

 

3. 버프 지속시간 안에 도트리필과 생전을 언제 해야할지 판단하고 불고를 최적화하여 우겨넣을 것.

대표적으로 어속버프를 예로 들자면

활성화되는 순간 영흡을 다시 빨고(새로 빨아야 틱이 빨라짐),

활성화되어있는동안에 시간을 계산하여 불고를 최대한 우겨넣고,

디버프가 걸려있을때에는 도트리필이나 생전 등 영양가없는 행동들을 합니다.

 

4. 비전수정(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