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의 저주 - 악마어로 말하도록 대상을 강제하여 주문의 시전 시간을 30%만큼 지연시킵니다.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흑마법사마다 한 대상에 동시에 하나의 저주만 걸 수 있습니다.
무력화 저주 - 2분 동안 적의 공격 간격을 20%만큼 늘입니다.
피로의 저주 - 8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다음 특성이 조정되었습니다.
새로운 특성: 공포의 울부짖음 (악마의 마법진 대체) - 끔찍하게 울부짖어 10미터 내의 적 5명을 공포에 질려 도망가게 하고, 20초 동안 방향 감각을 상실하게 만듭니다. 대상이 피해를 입으면 이 효과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공포의 울부짖음은 즉시시전이라고 합니다 ★★★★★★★
어둠의 서약의 효과가 추가되어, 이제 20초에 걸쳐 추가 생명력을 제공합니다.
암흑의 격노의 효과가 추가되어, 이제 어둠의 격노의 반경을 2미터만큼 증가시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변경 사항
새로운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저주 증폭 - 다음 피로의 저주, 언어의 저주 또는 무력화 저주가 증폭됩니다.
피로의 저주: 대상의 이동 속도를 추가로 20%만큼 감소시킵니다.
언어의 저주: 시전 시간을 추가로 30%만큼 증가시킵니다.
무력화 저주: 적이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지 못합니다.
이제 모든 흑마법사가 관문 특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악마의 관문의 사거리가 20미터만큼 증가하고, 시전 시간이 30%만큼 감소합니다. 악마의 관문을 이용할 수 있는 대기 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언어의 저주의 효율이 15%로 감소했습니다. 저주 증폭 특성으로 효율을 30%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연약함의 저주의 이름이 연약함의 약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불길의 참호가 삭제되었습니다.
고통
새로운 능력: 사악한 환희 - 모든 대상에게 부여된 주기적인 피해 효과가 폭발을 일으켜 효과 하나당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불안정한 고통은 이제 16초 동안 지속됩니다(기존 8초). 또한 영혼의 조각을 소모하지 않으며 중첩되지 않습니다.
무효화 시 불안정한 고통의 반발 피해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씨앗 뿌리기가 이제 2명의 적에게 추가로 악마의 씨앗을 심습니다. (기존 1명)
어둠의 선물이 이제 특성이 아니며 어둠땅에서는 모든 고통 흑마법사가 습득합니다.
다음 특성이 조정되었습니다.
새로운 특성: 피할 수 없는 죽음 (죽음의 화살 대체) - 고통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다음 생명력 흡수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0번까지 중첩됩니다.
새로운 특성: 어둠의 소환사 (어둠의 선물 대체) - 암흑시선 소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분만큼 감소합니다.
부패가 추가 대상에게 전이될수록 일몰이 더 자주 발동합니다.
고통의 몸부림이 이제 고통이 4중첩부터 피해를 입히며, 최대 18중첩까지 증가합니다. (기존 15중첩)
죽음의 화살이 삭제되어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이 되었습니다.
유령 출몰이 이제 18초 동안 지속됩니다. (기존 15초)
이제 악마의 영혼: 불행이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변경 사항
새로운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만연하는 고통 - 불안정한 고통을 이제 최대 3명의 대상에게 걸 수 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 죽음의 화살 - 대상에게 죽음의 화살을 날려 지속 피해 효과의 총 잔여 피해 중 6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완전한 부패 특성을 사용할 경우 최대 14초 동안의 부패 피해가 적용됩니다. 영혼의 조각 3개를 소모합니다.
영혼 붕괴가 이제 지속 피해 효과 대신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 5명에게 걸린 부패 효과를 모두 흡수합니다. 또한 영혼 붕괴에 적중한 적 하나당 가속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어둠의 저주의 이름이 어둠의 약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악마
날뛰는 임프는 이제 굴단의 손이 발동되는 즉시 소환되며, 이후 빠르게 2~3마리의 임프가 소환됩니다. 또한 경로를 찾지 못하면 흑마법사에게로 순간이동합니다.
원문 = Wild Imps now spawn more immediately after Hand of Guldan, and 2-3 imps spawn in faster succession. In addition, if they path fail, they now teleport to the Warlock.
도끼 던지기가 이제 던전이나 공격대 우두머리처럼 기절에 면역인 대상의 주문 시전을 방해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이제 지옥수호병의 지옥폭풍의 최대 대상이 8명으로 제한됩니다.
다음 특성이 조정되었습니다.
마력 착취의 효과가 추가되어, 이제 다음 2회 동안 시전하는 악마 화살의 공격력을 30%만큼 증가시킵니다.
악마의 부름이 이제 공포사냥개 부르기의 조각 소모량을 2만큼 감소시킵니다.
파멸이 이제 대상 처치 시 낮은 확률로 파멸수호병을 소환하지 않습니다.
어둠 속에서가 이제 공포이빨로 발동합니다. (기존에는 공포사냥개 부르기로 발동)
내면의 악마로 소환되는 무작위 악마의 전투력이 21%만큼 증가했습니다.
황천의 차원문으로 소환되는 악마의 전투력이 21%만큼 증가했습니다.
악마의 섭취가 이제 임프를 희생시키지 않습니다. 대신 모든 활성화된 악마의 생명력을 15%만큼 흡수하고, 흡수한 생명력에 따라 자신을 강화합니다.
파괴
다음 특성이 조정되었습니다.
영혼의 불꽃이 이제 영혼의 조각 1개를 생성합니다(기존에는 영혼의 조각 파편 4개 생성). 또한 제물을 걸고 3.5초의 시전 시간이 적용되며(기존 1.5초), 4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기존 20초)
어둠의 연소가 이제 영혼의 조각을 소모하고 생명력이 20% 미만인 대상에게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50%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가속으로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유황 불길이 이제 영혼의 조각 파편 2개를 생성합니다. (기존 1개)
지옥불의 효과가 추가되어, 이제 불의 비의 공격력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흑마법서: 우월함의 이름이 혼돈의 비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는 영혼의 조각을 소모할 때마다 20%의 확률로 10초 동안 지속되는 지옥불정령을 추가로 소환합니다. (기존에는 혼돈의 화살 공격력 8%만큼 증가)
울부짖는 불길 재설계 - 점화 시전 시 8초 동안 영혼의 불꽃, 악마불 집중, 제물, 소각, 점화가 대상에게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