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베타 소식입니닷

구글 번역기입니다






Warcraft III : Reforged 의 멀티 플레이어 베타 는 이번 주에 시작됩니다. 언데드와 나이트 엘프 경주와 더 많은 게임 모드가 몇 주 안에 추가 될 예정입니다.

멀티 플레이어 베타 초대는 앞으로 몇 주 동안 발송 될 예정입니다. 초기 초대는 게임 의 전리품 에디션을 사전 구매 한 사용자에게 발송 될 예정 이며, 후속 초대는 Warcraft III : Reforged 표준판을 사전 구매 한 사용자와 같은 추가 플레이어에게 제공 됩니다. 


전리품 판

Spoils of War 에디션 소유자는 베타에 액세스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몇 가지 추가 혜택을받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고기 마차를 넘어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스랄, 아누 바라크, 제이나, 티란데, 하스 스톤의 3 차 대전 카드에는 Spoils of War 에디션도 포함됩니다 :


워크래프트 III : 난폭 한 스킨 – 호드 스랄의 챔피언, 에메랄드 악몽 세나리우스, 타락한 왕 아서스, 바다의 딸 프라우드무어



오버 워치
플레이어 아이콘 : 인간, 오크, 언데드, 나이트 엘프 및 리치 왕
애니메이션 스프레이 : 풋맨, 그런트, 구울 및 궁수



디아블로 III : Mal'ganis pet



스타 크래프트 II 콘솔 스킨



스타 크래프트 : Remastered : Spoils of War Console


전투를 향해 충전

공식 사이트에서 Warcraft III : Reforged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우리는 강력한 군대의 충돌, 당신의 반응을 듣고, 당신과 온라인에서 만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 베타 일정은 지역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