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마지막으로 4번째 케릭까지 검둥을 다녀왔다.
엄청 피곤해서 누웠지만 아쉬움에 잠이 오질 않는다
계속 뇌리에 남는 네파 면상!! 담에 와서 잡아주께 하고 따귀 한대 날리고 왔는데 ~

첫번째, 3넴킬(4탐)~ 다음일정에 이어감
두번째, 올킬(4탐반)
세번째, 2넴킬(5탐)~ 쫑
네번째, 7넴킬(7탐)~ 다음일정에 이어감

반은 반고정막공이고 반은 그냥막공입니다!
첮주에 쉽게쉽게 네파까지 잡는 분들은 대부분~ 잘 갖춰진 반고정이거나 정공일겁니다.

대부분 막공으로 가실텐데~ 저와 비슷하실듯

딜러4케릭 검둥을 채험해보면서 느낀점

1. 탱하시는분들 존경!! 말이 필요없음~ 얼마나 많은 준비를 했는지 느껴짐! 검둥탱은 자부심 가져도 됨!! 인정!!
2. 공략 준비해오신 공장님들 존경: 다만 아쉬운점은 공대의 역량을 약간 과대평가 하시는 경향이 있음 좀더 네거티브하게 접근할 필요가 있는듯. 특히 1넴을 다들 쉽게 잡으실거라 생각함. 우리 정도면 쫄 다잡을 수 있다고 말씀하심! 그러나 결론은 하나가치~ 검둥 대운동회랄까!! 1넴이 가장빡셌어요.
3. 화심 로그찍듯 ~ 검둥와서 딜하는 분들 너무 많음~ 전멸의 70퍼는 어글텨서!!!!! 어글 어글 어글
4. 탱제외 영약 무쓸모~ 특히 딜영약 무쓸모~ 빡딜할수 있는구간 그 어디에도 없음! 나중엔 가능하지만 지금은 아니야!!
분배금에 탱영약 지원하는거 적극찬성! 딜러힐러까지 영약강제하지 않았으면해~ 한두푼도 아니고 쓸모없는걸 강요하는건 아닌거 같아!
5. 화저~ 티어템 화저에 화저마부한 오닉망토끼면 됨~ 아무런 문제가 없음, 올킬했을때 원딜 화저 55였음, 근딜은 혹시나 해서 화저100으로 가서 잘 모르겠음
6. 화보~ 있으면 도움되겠지만~ 없어도 전혀 문제없음~ 우리 힐러들이 그렇게 약하지 않아
7. 암보~ 네파 한번밖에 안잡아봐서 모르겠음, 그러나 잡고 나서도 암보가 남아있었음.

이어가는 일정이 2건 남았는데~ 모두 올킬 하고 왔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