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워크래프트3와 하스스톤을 중심으로 컨텐츠를 제작해온 쥬팬더라고 합니다.

이번에 혀크미니님과 장지수(Akaros)님이 중계를 맡고, WOW클래식 스트리머 히렌, 뉴띵, 닥터크롱, 미니쨩 님이 참여하는 닭공원정대라는 WOW클래식 컨텐츠를 준비하게 되어 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

기본 취지는 승패를 떠나서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방송이 되기를 바라고 있구요.
시청자분들도 스트리머분들의 플레이에 함께 웃으며 편하게 방송을 보시는 컨텐츠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승리한 팀에게는 1인1닭을 주는 혜택이 있고, 각 보스몹 별로도 먼저 잡았을 경우 별도의 상품이 있기 때문에 참여한 분들이 소소하지만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또, 치킨과 아메리카노가 걸려있는 승리팀 맞히기가 페이스북에서 진행되고 있으니, 재미로 참여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직접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4명의 스트리머 분들 (히렌, 뉴띵, 닥터크롱, 미니쨩) 방송에서 공대원을 모집하고 있으니 각 방송을 통해 참여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번 컨텐츠를 시작으로 스트리머분들과 함께 다양한 WOW클래식 컨텐츠를 만들어갈 예정이니, 부족하지만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또, 원하시는 컨텐츠가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부족한 부분은 피드백 주시면 계속해서 보완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생방송 안내

* 장지수(Akaros) : https://www.twitch.tv/akaros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