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우헤드 댓글들을 번역 및 북미이슈 글을 보며 정보에 대해 글을 몇개 올리던 1인 입니다.

제가 전에 나노의 글을보고 낙스 12월초에 나온다고 글 올렸다가
모든 댓글이 40개(모두 비방 및 욕설) 정도여서 글을 결국 삭제했었는데요
예상대로 12월초에 나오는군요.

아무튼 나노에 의하면 3월에 불타는성전 베타테스트가 시작됩니다.
그리고 21년 중반쯤 (한 5~6월쯤?)에 불타는성전이 열릴것이라고 합니다.



북미 주요 의견들을 보면 이미 블리자드에서 설문조사를 했고, 불타는 성전은 무조건 나온다고 합니다. (Asmongold도 이에 대해 '돈이 되기 때문에 100% 나올것' 이라고 말했음)


그리고 티어3셋은 불성때 쓰냐? 라고 질문 하는데 출시후 레벨업때 잠깐 쓰지만 불성 던전템이 더 좋기 때문에 빠르게 교체될것 이라고 하네요.
이에 대해 Asmongold가 말하길 "그때 시절 사람들은 불타는성전 출시 당시에도 대부분의 유저들이 게임을 잘하질 못했기 때문에 대부분이 티어3셋 클래식템에 머물러있었고 그게 지금까지 클래식템들을 불성때도 쓴다고 생각이 자리 잡아서 그런거"라고 하네요



아티쉬는 낙스 출시후 조각을 모두 모으고 완성까지 최소 3달이 걸린다고 합니다. 조각을 매주 레이드마다 꾸준히 못드시거나 하신다면 불타는성전 베타가 출시됐을때까지도 못 만들수도 있을거라고 하네요 (보통 속도로는 6개월정도 걸린답니다). 낙스 풀클리어시 3개 정도 조각이 드랍된다네요.


마지막으로는 불성때 넬즙 vs 63렙 68렙때 얻는 퀘템 '적중' 장신구 올리며 마무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