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신 얼라들이 하는짓


노움  틀딱  마을서  하는 병신짓 

1. npc 가리기   실수클릭 유발  마을내 npc 한테 죽게하는짓
꼬라지가  좆만한 노움 얼라들이 하는짓



그외 , 사냥중인 호드  피없을때만 뒷치기 , 근처에 자기편 있을때만  선빵 
근처에 호드많으면 안침, 없을때만 무조건 선빵.  


만랩달고  동랩 호드랑 짱뜨거나 비슷한레벨 이랑 짱뜨는것도 아니고   꼭 저랩존  30 - 40존와서  다구리는 무서우니까
파티하고오든지 , 무조건 뒤치기 은신   

뭔가 항상 뭔가 이상하게 플레이를함  사람이 딱보기에 와..존나 야비하다 이말이 안나올수가없음 ㅋㅋㅋㅋ 얼라들
하는짓이 십선비 + 야비 

저 꼬라지만봐도  답나옴.
EXP 40,139 (37%) / 42,001

Lv52 테스카토루

< 개편된 르네 가족들 앨범 > ps . 작업후 안된분들도 추가 예정 ^-^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새벽 1:00 경 ..나홀로 조용히.......강화..성공..^^

+15 개똥이..!


15년 8월 7일 - 90제 롱해머 풀귀 킹 강화..성공 ^^

15년 9월 4일 - 90제 롱해머 두번째 킹

15년 11월 18일 - 90제 롱블 킹 ^^

레벨
Lv52
경험치
40,139 (37%) / 42,001 ( 다음 레벨까지 1,862 / 마격까지 1,711 남음 )
포인트

이니 49,477

베니 71

제니 44

명성
505
획득스킬
  • 2
  • 2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게임별 조립 PC

인증글 10추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125045      [질문]  딜 미터기 애드온 사용 관련..질문..      Dyong 22:19  0 0
    125044      [잡담]  선입팟 완전 이기적인 사람들이 많네..      백골은최악 22:19  4 0
    125043      [질문]  법사 특성 중에요      알렉S논란 22:17  6 0
    125042      [잡담]  10년전 라그를 잡고 싶었지만       사이아 22:17  37 0
    125041      [질문]  사제 힐하는 방법 조언/점검 부탁합..      긴급상황 22:17  6 0
    125040      [질문]  경매장 보증금 안돌려주나요? [1] crucru10 22:15  14 0
    125039      [잡담]  현질안하는 내 입장에선      김용범 22:15  23 0
    125038      [잡담]  꿀xx인벤고소각잡는데 [17] 웰컴호드 22:13  180 0
    125037      [잡담]  전사 수도원 사슬템 다 먹어야 하나.. [2] Avenue 22:10  64 0
    125036      [잡담]  근데 궁금한게 호드들은 우리나 구릉.. [11] 왜도전하는지 22:07  131 0
    125035      [잡담]  혈장 직업 퀘책(장신구) 퀘 완료 .. [2] 도적신의귀환 22:06  75 0
    125034      [잡담]  서버이전 언제나오냐 [3] 근육남 22:06  75 0
    125033      [잡담]  클래식이면 아서스가 서리한 찾고있을..  [6] 레베카에요 22:06  165 0
    125032      [잡담]  클래식 로그 올린적도없는데 [1] 조루협회이사 22:05  88 0
    125030      [잡담]  전에 화심팟 냥꾼 정조준 50뜨던데 [3] Perfume 22:00  141 0
    125029      [질문]  치명타 적중률이 오르면 적중률도 오.. [4] MrJoseph 22:00  96 0
    125028      [질문]  만렙도적 마라우돈 공주 솔플 방법 .. [2] 시민쾌걸 21:59  68 0
    125027      [잡담]  화심도 30딜 10힐 파티 한번 만.. [26] 금만나 21:59  225 0
    125026      [잡담]  북쪽 공물팟 도적 초귀족이다 ㅋㅋㅋ [3] 양배추즙조아 21:57  298 0
    125025      [잡담]  현금500만현질 vs 500만짤 컴.. [17] 리골그리즐리 21:56  289 0
    125024      [잡담]  화심 첨가는 와린이 질문여! [6] 우왕쩐당 21:55  85 0
    125023      [잡담]  상층제외 혈장포함 4대인던 탱없어도.. [2] 아아오오 21:52  194 0
    125022      [잡담]  돈 모이면 천골마? 템? [12] s펭귄보스s 21:49  302 0
    125021      [잡담]  요새 신기가 웰케 안보인다니      누에삐요 21:48  126 0
    125020      [잡담]  시발 틀딱새끼들 다 덤벼 [5] 징징이투덜이 21:48  172 0
    125019      [잡담]  같은길원 쳐맞는데 옆에서 퀘몹잡는 .. [22] 아스피엔 21:48  424 0
    125018      [잡담]  만렙찍은사람=정상 [3] 왜도전하는지 21:46  187 0
    125017      [잡담]  와재라 와클썹에 눈물나게 고마운 점 [1] 암흑풍 21:46  142 0
    125016      [잡담]   로크 얼라 족쇄뜸      얄바우 21:44  145 0
    125015      [잡담]  클래식 하면서 느낀거 몇개 적어봄 [11] 금만나 21:42  309 0
    125014      [잡담]  애드온 이름질문좀      웰컴호드 21:42  17 0
    125012      [잡담]   5인던의 흔한 전멸패턴 [1] 안녕난 21:39  268 1
    125011      [잡담]  앵벌 왜 하는거야?      얀베 21:38  103 0
    125010      [잡담]  인구조사 애드온 저거 [2] RAW단장 21:32  123 0
    125009      [잡담]  지금 파티창보면      고고미미미 21:30  84 0
    125008      [질문]  레이드 관련 질문. [3] 옥장미 21:30  53 0
    125007      [질문]  몹이 자기룻인거 아는 방법있나요? [1] 무라마사무네 21:29  148 0
    125006      [잡담]  벌써 내 글에 ㅋㅋㅋㅋ도배한 인간 ..  [10] 재배맨2 21:28  278 0
    125005      [잡담]  로크홀라 1서버 인구조사 오늘자 결..  [12] 부루부 21:26  728 0
    125004      [잡담]  드루이드는 무기 뭐끼나요? [2] 민어캣 21:26  92 0
    125003      [잡담]  경매에 판 물건 확인되냐 [2] 고고미미미 21:25  101 0
    125001      [질문]  울다만 아카에다스의 돌조각 파밍질문 [4] Mardok 21:23  145 0
    125000      [잡담]  오닉같은건 중복선입팟이 진짜 좋겠네      옵치시민 21:23  110 0
    124999      [잡담]  와클도 씹고인물만 [5] 주식고수 21:20  243 0
    124998      [잡담]  잡것들이 지들 생각은 못 하고 꿀성.. [11] 재배맨2 21:19  386 0
    124997      [질문]  채팅창 설정 다들어떻게하시나여 [1] Appraiser1 21:17  63 0
    124996      [잡담]  지금까지의 클래식 떡밥 [3] 스크렘블 21:16  272 1
    124995      [잡담]  확실히 와클이 리니지M보다는 훨씬 .. [4] 발라동 21:15  320 0
    124993      [잡담]  냥꾼 펫이 어글 꽉 잡는 법 없음? [1] 세크리 21:12  148 0
    124992      [잡담]  사사게 특성문제보면 참 남들과의 약.. [2] 왜도전하는지 21:12  128 0
    124991      [잡담]  오닉시아도 선입팟이있네 ㄷㄷ [7] Appraiser1 21:11  464 0
    124990      [잡담]  무선 마우스하나사려는데 추천좀 [4] peill 21:09  94 0
    124989      [잡담]  냉기법사 스킬트리점 알려주실분.. .. [1] 김용범 21:07  58 0
    124988      [잡담]  드루 개쓰레기다 진짜 [7] 엘퀴샤 21:05  418 0
    124987      [잡담]  왕고르독 옆에 정찰병 초루쉬는 죽이.. [2] 세크리 21:04  242 0
    124986      [잡담]  3페이즈때 뭘로 싸울건지 안 봐도 .. [2] 시민쾌걸 21:01  306 0
    124985      [잡담]  근데 탱없는 팟 호흡만 잘맞으면 재.. [8] 옵치시민 21:00  298 0
    124984      [잡담]  로그로그 해도 결국 [12] DarkMatter 20:59  250 0
    124983      [잡담]  5인에서 보기탱 장점이 있음? [9] Perfume 20:58  252 0
    124982      [잡담]  왕고르독 옆에 보초 법사는 죽여도 .. [1] 세크리 20:57  106 0
    124981      [잡담]  냥개 이빨 만약나오면 얼마에 사가는.. [11] Music 20:56  292 0
    124980      [잡담]  도검보조무기는 미라의 노래가 종결인.. [1] IlIlI 20:53  186 0
    124979      [잡담]  공장도적 1도적~2도적 팟 문제 있.. [9] 징징이투덜이 20:51  294 0
    124978      [잡담]  접속 인원이 줄어든 이유  [4] 복원삼디 20:49  899 0
    124977      [잡담]  로그 녹딱이라고 다 못하는건 아니지.. [1] Perfume 20:48  106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