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명: 오늘도 습관적으로 와우를 켰다.(아라공대 운영중)
길드원: 3명 
길드 활동: 매주 목요일, 일요일 검둥, 안퀴라즈 사원 트라이 현재 레이드 인원은 길드원은 아니지만 현재까지 꾸준하게
               참여해주시는 분들이 많아 어느정도 고정 인원이 활동중이고 모자란 인원은 그때그때 모집하여 레이드 트라이 중입니다.

저희 길드의 장점: 길드 만드신 길드장께서는 과거 오리지날부터 공대를 운영해오던 분이시고, 현재의 클래식을 재대로 즐겨보고 싶어 만들었기 때문에 길드장 케릭 5개 만랩이며 안퀴폐허는 주중 수시로 모집하여 트라이 하고 있습니다.
장점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길드장이 운영하기 때문에 길드원들의 배려가 우선시 되고 있습니다.

길드원 모집 사유: 현재 트라이중이고 앞으로 트라이할 레이드에 대해 좀더 빠른 파밍과 공략을 위해 같은 길드내에 계시는 분들이 일정이나 의견들의 협의가 빠르고 서로를 이해할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인원을 모집합니다.
검둥, 안퀴라즈, 낙스라마스까지 꾸준히 공략 예정이고, 이후 패치 상황에 맞춰 길드를 운영할 예정 입니다.

모집 조건: 모집조건은 예의가 최우선이고, 레밸은 안봅니다.(다만 이중길드는 사절) 레이드 참여를 위한 만랩케릭은  환영합니다. 하지만 와린이시거나 케릭을 키우고 계신분들도 환영 합니다. 길드 인원이 적다고 걱정하지 마십시요. 접하시면서 도움요청등 렙업을 위한 모든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4대인던 템 파밍등등) 어느정도 인원이 갖춰지면 줄구룹, 화심, 오닉은 저희끼리 갑니다.

글이 길었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고 문의하시거나 깃말등은 아래의 케릭으로 깃말 내지 편지 부탁드립니다.

  길드장: 히히잉,  히히이, 히히도적,  길드원: 백운법사, 백운사제, 몽테크리스토, 흑마몽테, 엉클조니 입니다.
끝으로 생각많이 하시고 다른 길드도 확인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길드를 선택 하여 주십시요. 

고맙습니다. 기사/몽테크리스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