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테일즈 애드온에서 특성창의 위치를 변경하는 법이 있어 공유하고자 글을 씁니다.
제가 찾은 것은 아니기에 호인님( https://cafe.naver.com/hoins ),Vater2님 두분께 감사함을 전합니다.-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디테일즈 애드온을 설치하고 살펴보기를 하면 대상(대상이 디테일즈가 깔렸다면)의 특성창이 나오면서 아이템목록을 가리게 됩니다.
이에 특성창의 위치를 우측으로 옮긴 lua파일을 공유합니다.-첨부파일 Gears.lua파일-압축해서 올렸습니다.






적용전 








적용후










적용 방법
첨부된 Gears.lua파일(압축 풀고 난후 파일입니다.)을
World of Warcraft₩_classic_₩Interface₩AddOns₩Details₩core 폴더에 넣으시고 덮어쓰기를 하신 후 게임상에서  /reload ui 하시면 바로 적용됩니다.불안하신분은 백업해두시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추가-직접수정방법


첨부파일이 디테일즈 구버전에 포함된 파일일수 있습니다.
이에 직접 수정하는 방법을 추가로 적습니다.


World of Warcraft₩_classic_₩Interface₩AddOns₩Details₩core 폴더에 있는 Gears.lua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면 
아래 스샷과 같은 내용이 나옵니다 






2710,2711번째 라인의 숫자를 스샷처럼 바꾸시면 됩니다.(빨간네모안의 숫자)
글이 길어서 찾기 힘드시다면 메모장에서 Ctrl+F 하시고 function Details:ShowTalentsPanel 을 아래 또는 위로 검색하시면 2706 라인이 찾아지겠네요 
수정후 저장 하시고 게임내에서 /reload ui 하시면 바로 적용됩니다.


이상입니다.
도움이 되시는 분이 있으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