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검색하다가 같이 공유하면 좋겠다 싶어서 긁어온 글이었는데

밑의 다른 글엔 출처를 기입 했는데 깜빡하고 기입을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출처 : 

https://m.cafe.daum.net/wow1jedi/2fT0/7?q=D_eNSjTo1qntQ0&





살쾡이류:

다양한 공속을 가지고 있으며 대체적으로 돌진속도가 빠른편이고 피가 랩터보다 조금 많고 방어는 좀 약한편입니다. 종류가 다양하며 1.20이라는 뛰어난 공속을 가진 종류도 있습니다.공격력은 높은편이며 어그로관리도 잘합니다 먹이는 고기와 생선을 먹습니다.

 

곰류:

방어력이 상급에 피가 상급입니다 하지만 공격력은 약한편이며 공속은 2.0입니다. 곰의 강점은 잡식성이라 버섯과일고기생선 다먹는다는것에 있으며 공격력과 이동속도는 느리지만 방어력으로 탱커역활을 충실히 한다는점에서 좋습니다 하지만 플레이어의 레벨이 높아질수록 어그로관리가 안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멧돼지류:

방어력이 상급에 피가 상급입니다 할퀴기가 안되며 물기만 됩니다. 공속은 2.0 이동속도도 느린편이고 잡식이나 어그로관리가 너무 안되기때문에 비추천하는 야수 입니다.

 

랩터류:

방어력은 중상급 피는 좀 떨어집니다 이동속도도 조금느린편이고 공속은 2.0이지만 야수중 가장 강한데미지를 자랑하는 야수중 하나입니다. 할퀴기 물기 모두 가능합니다.먹이는 고기만 먹습니다.

 

갑각류:

전갈등을 말합니다.방어력은 상급 피는 좀 떨어집니다.공격력은 어느정도 강한편이고 고기를 먹습니다.

 

거미류:

방어력 상급에 피는떨어지고 공격력은 가장뛰어난 펫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어그로관리가 안되는 편이고 이동속도또한 떨어집니다.고기를 먹습니다.

 

늑대류:

방어력 중상급에 피도 중상급 공격력도 중상급입니다 가장균듕한 능력치를 가졌고 이동속도도 다른종류의 야수들보다는 빠릅니다. 할퀴기가 불가능하며 공속은 2.0 고기를 먹습니다.

 

파충류:

거북 악어등을 말합니다 방어력은 상급 피도 많습니다 공격력이 떨어지며 물기만 됩니다. 이동속도도 떨어지는 편이며 다리가 짧아서 빨라보이나 실제로 느립니다. 어그로 관리가 좀 안되고 거북류는 버섯 과일을 먹기때문에 먹이공급에 까다로운면을 보입니다.

 

조류:

방어력이 좋은 편이나 이동속도가 의외로 느리고 어그로 관리가 잘 안된다는 약점이 있습니다.종류에따라 물고기 과일 빵 고기를 먹습니다.

 

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

-아래는 네임드 야수에 대한 정보입니다-

몇몇 빠진 네임드 야수가 있으니 오해는 말아주세요...

추가 네임드 야수는 댓글에 달아서 같이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르코스
레벨 4 전갈
출몰장소:호드진영 시험의골짜기. 퀘스트몹이라 항상 있음.
햘키기 1렙 보유.능력치는 일반전갈과 거의동일.
공속:?

마즈나라체
레벨9 보라색 타조
출볼장소:썬더블러프 남쪽 드워프발굴지역 근처
공속: ?

갈퀴
레벨 10 숫사자
출몰장소:멀고어 지도 켜면 썬더블러프의 "프" 붉은의 "붉" 사이 지점에서 나옴. 젠 시간은 1~2시간.
특징:일반 누런숫사자. 특별히 언급될만한 능력치는 공격속도가 1.20로 빠름. 캐스팅계열 시전방해하기엔 최적이고 어그로 관리에도 좋습니다.
이동속도는 흉포한 산사자와 같으며 갈퀴가 덩치가 작기에 더 빨라보이는것일 뿐입니다.
레벨 10때 길들이는 야수중 그정도 속도를 내는 야수도 거의 없다는걸 참고하세요. 초보자분들이 키우시기 괜찮은 야수입니다

피송곳니
레벨 13 늑대
출몰장소:동부왕국의 은빛소나무숲 공동묘지 북쪽 농장 북쪽에서 주로 나옴.
특징:생김새는 전체적인 은빛털에 목에 약간 회색빛이 들어가있고 이빨이라던지 눈의 모양등은 검은늑대와 동일.
특별히 언급될만한 능력치는 없습니다 일반적인 늑대와 같습니다 공속은 2.0

톱니발톱
레벨 13~14 곰
출몰장소:동부왕국의 은빛소나무숲 공동묘지에서 나와서 삼거리에서 남쪽으로 내려가다가보면 나오는 심원광산 주위에서 나옴
특징:젠속도는 이것도 잘 모르겠지만 항상 있었습니다. 생김새는 일반 불곰과 같습니다. 공속은 2.0

팀버
레벨 10 늑대
출몰장소:동부왕국의 던모로에서 얼음호수를 지나 브루날 마을가기전에 보면 눈산이 두개 있고
늑대들 서식지가 있는데 거기서 1시간 반간격으로 굶주린 겨울 늑대 두마리와 젠되는 팀버를 보실수 있습니다.
특징:보통의 겨울늑대들은 주둥이가 짧고 큰아래송곳니가 없는반면 팀버는 아랫송곳니가 있습니다. 검은 늑대와 같습니다.
순백색 어떻게보면 은빛털을 가지고 있는 상당히 이쁜 야수입니다.
특별한 능력치는 없이 일반 늑대와 같습니다(물기2렙).공속은 2.0

무당맹독전갈
레벨 11 전갈
출몰장소:듀로타 서쪽 강근처 맹독전갈들 있는 곳에서 리젠
특징:공속 1.6

뱌른
레벨 12 백곰
출몰장소:동부왕국의 던모로의 골블라 채석장 주위에서 출몰합니다
특징:생김새는 일반 썩은발톱흰눈과 달리 완전 순백색입니다(썩은발톱흰눈곰은 뒷목에 회색이 들어가있죠)
일반적인 능력치는 곰과 같고 공속은 2.0

여왕거미 사스라
레벨 12 거미
출몰장소:나엘 시작지점인 다르나서스(정확히 텔드랏실 신탁의 숲에 있는 생명의 호수 최북단 동,서쪽에서 번갈아리젠) 
특징:물기 2랩(할퀴기불가), 검은색, 공속: ?

칼날비명레산
레벨 12 박쥐
출몰장소-언더시티 서쪽에 악령의 골짜기.
특징:이 레산이 기가 막히는것이 공격, 방어, 피통 모두 갈퀴와 동일하고 돌진속도 역시 그렇게 느리지 않게 보통몹보단 빠릅니다.
갈퀴보다 약간 느린듯하게 보이는데 박쥐의 동작 자체 가 느려서 그렇게 보이는건지.. 단 할퀴기 안됩니다. 먹이로는 버섯, 과일만 먹구요.
공속: ?

그림자발톱
레벨 13 삵쾡이
출몰장소:어둠의 해안에서 아우다버인 마을에 바로 인접한 동쪽 나무숲 사이에서 리젠되는 살퀭이과 동물입니다.
특징:모양,무늬 모두 일반 달표범과 동일, 공속1.5 일반 달표범의1.3보다 느림. 대신 공격력이 약간 쎄서 어차피 서로 절충

디슈
레벨 13 삵쾡이
출몰장소: 크로스로드에서 북쪽방향으로 바로 앞마당에 사바나 암사자 출몰 지역에서 출몰합니다
특징:몸에 검은색 점박이. 공속이 상당히 빠른편이고 이놈은 일단 가까기 다가가면 새끼를 까고 공격, 이동 속도 빠름

에체야키
레벨 16 퀘스트소환 사자
출몰장소:칼림도어의 크로스로드 북서쪽 그러니까 그롤돔 농장에서 북쪽으로 좀더 올라가시면 코도뼈같은거에 사자들이 놀고 있는데
        거기서 호드의 퀘스트인 뿔피리를 불면 나옵니다
특징:생김새는 갈기털에 약간회색이 들어간 순백색의 숫사자입니다.
능력치는 일반 사자와 같고 공속은2.0 살쾡이인데 비해 공속이느린대신 데미지는 높습니다(초뎀은 얼마 차이안납니다만)

칼날발톱 킁킁이
레벨 17 하이에나
출몰장소:칼림도어 불모의땅 명예의 감시탑 근처에서 사자들 주위를 돌아다님.
특징:보라색하이에나. 버섯구름가면 볼수 있는 하이에나와 같습니다
능력치는 테이밍하기전엔 원거리 공격을 하지만 테이밍후엔 일반 하이에나와 동일.

껑충발 타크
레벨 19 실버 네임드 랩터
출몰장소:칼림도어 불모의 땅에 있는 진흙늪에서 5시방향 산중심을 기준으로 1~2시방향의 조그만한 나무를 중심으로 돌아다닙니다
젠시간은 12시간입니다.
특징:통곡에 나오는 검은뿔랩터 와 같습니다.
능력치는 와우의 현재 길들여지도록 만들어진 36이하의 야수중 어떤것보다도 빠른 돌진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 흉포한 산사자와 비교할때 약 20%에서20%중반대정도 더 빠릅니다. 나머지능력치는 일반랩터와 동일.

크래쉬
레벨 20 거북이
출몰장소:통곡안의 인던에서 나옵니다
특징:생김새는 일반 거북이와 같고 일반 거북이보다 이속이 빠르고 나머진 동일.

이샤무헤일
레벨 20 퀘스트소환 랩터
출몰장소:칼림도어의 톱니항 북쪽으로 가시다보면 고목이 있는데 그곳에 얼룩말 시체를 걸어놓으면 나옵니다. 호드퀘스트입니다
특징:빨간 랩터. 능력치 일반랩터와 동일.

늙은곰 올수티
레벨 21 골드 정예 곰
출몰장소:동부왕국 모단호수 텔사마에서 호수에 붙어서 남동쪽으로 가시다보면 나옴.
특징:생김새와 능력치는 일반 흑곰과 동일.

베스셀레스 
레벨 21 거미
출몰장소:돌발톱 산맥의 그물누비언덕 좌측의 시쉬르 협곡 맨 구석에 나옴.
특징: 주황색, 공속 ??

긴울음안개늑대
레벨 22 골드 네임드
출몰장소:잿빛골짜기 조람해안부터 팔라딤 호수까지 돌아다님
특징:공속1.30, 색은 잿빛이란 말이 딱 어울리는 색입니다. 펫정보창에서는 조금 구리게(?)나오지만, 실제로 게임 화면에서는 꽤 매력적입니다.
애니메이션은 강아지(?)입니다. 땅에 킁킁거리기도 하고, 뒷발로 목을 긁기도 하며, 아우~하고 울기도 합니다.

루포스
레벨 23 늑대
출몰장소:다크샤이어에서 북쪽길따라 가다가 왼쪽 방면의 숲
특징:이속 빠른거 빼고 생김새, 능력치 특이사항 없슴

사자왕 후마르
레벨 23 사자
출몰장소:칼림도어 지도에서 톱니항의 "니"자위에 가시면 나무가 하나있는게 거기에 다른사자들과 나옴.
특징:생김새는 온몸이 검은 사자. 능력치는 공속은 1.30이고 공격력은 좋은 편. 젠타임 12시간.
이동속도나 나머진 보통사자와 같습니다.
 
서리먹보
레벨 24 멧돼지
출몰장소:동부왕국 레이크샤이어의 10시방향에 호수근처에서 나옴.
특징:생김새는 어금니가 총4개고 붉은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교를 떱니다;;
능력치 일반멧돼지와 동일. 공속2.0

스탠리
레벨 24 늑대
출몰장소:힐스브레드 지역 타렌밀농장의 죽음의 시약이던가 시약퀘중에 농부집에 개한테 약을 먹여라고 합니다.
농부집에가서 약을 먹이면 똥개가 검은 늑대로 변하는데 꼬셔집니다. 능력치는 늑대류와 동일
공속: 1.3

워시트 포우니
레벨 25 천둥매
출몰장소:타우라조 남쪽으로 쭉내려가서 실리시드 전갈 둥지들 있는데 거기 남쪽에서 나옴.
특징:생김새는 온몸이 붉은 천둥매이고 상당히 이쁨. 능력치는 일반 천둥매와 동일

창공의 아제레
레벨 ? 천둥매 
출몰장소- 위시트 포우니와 생김새 동일. 타우라조 바로 남쪽 근처 로밍. 젠 타임이 긴 편입니다.
공속: 2.0

아리카라.
레벨? 천둥매(정예)
출몰장소- 이벤트소환맵으로써 호드진영입니다. 생긴것은 빨간 천둥매로 위시티포우니와 동일합니다.
특징:특이한점은 꼬시고 나도 이름밑에 <복수>라는게 적혀있는점입니다. 공속: 2.0

무쇠이빨 하이에나
레벨 30 하이에나
출몰장소:칼림도어의 버섯구름 봉우리의 와이번 둥지입구에서 조금더 북서쪽으로 가면 하이에나 두마리를 끌고다님
특징:일반 보라색 하이에나와 똑같이 생겼고 능력치도 동일

오르솔로크
레벨 31 곰
출몰장소:워송클렌 벌목기지와 지옥불언덕사이의 강이 끝나는 지점의 웅덩이 근처에서 출현
특징:검은색. 그외에는 특징없는 평범한곰으로 추정. 올수티와 흡사하게 생겻습니다.

 

부러진 송곳니

레벨37

출몰장소 : 황야의 땅 울다만 정문-후문 사이

젠시간 : 12시간

공속 : 1.0 

이속도 엄청 좋습니다... 요즘 야수트리 타신분들이 좋아하시죠...질주1렙까지 가지구 있더군요

 

신달
레벨 40 삵쾡이
출몰장소:가시덤불 골짜기
특징:가시덤불 골짜기에 돌아다니는 일반 호랑이와 생김새, 능력치 동일. 공속: 1.3

바그테라
레벨 40 정예 살쾡이
출몰장소:가시덤불 이벤트몹입니다.
특징:공속:1.5

스날러
레벨 42 실버 정예 늑대
출몰장소:페랄라스 모자케야영지 근처 라리스정자 오른편에 큰나무 2그루 사이에서 젠.
젠시간은 10시간이라고하는데 랜덤타로도 나옴. 젠돼고 8시간만에 다시 잡앗다는분도 있음. 모든 저항 100, 캐스팅에 대항에 유리할듯. 공속 2.0

뱅갈라쉬
레벨 43 골드 정예 살쾡이
출몰장소:가시덤불 골짜기 그롬골에서 동쪽으로 세공트레이너가 위치한 곳 바로 동쪽언덕에 나옴.
특징:공속1.4 흰색호랑이. 돌진속도는 최강이라고들 하며 퀘스트몹이라 젠타임이 빠름.

테디스
레벨 43 정예-랩터류
출몰장소:가시덤불 골짜기

늙은 그리즐리티
레벨 43 곰 
출몰장소:페랄리스 그림토템주둔지 밑에 화살용족나오곳
특징:몸이 새까만색에 눈하구 귀가 갈색. 스날러랑 모든 능력치 동일, 공격력은 좀 낮고 피가 180정도 더 많음. 이동속도는 느림

아라쉬???
레벨 49 실버 정예 천둥매
출몰장소:서식장소는 페랄라스 북쪽
생김새:전체적으로 타크 수준의 팻. 할퀴기를 제외한 모든 스킬을 익힐수있음

불타는 로크
레벨
출몰장소:타나리스의 가젯잔에서 맹독의 둥지 가기전 모래 언덕처럼 보이는 부분에 신전의 폐혀같은 건물기둥들이 있는데 거기많이모여 있습니다

. 렙은 47-49정도
타나리스. ( 네임드 이름은 "거대한 불새" )
특징:화염저항 240 (거대한 불새는 저항을 확인해 보지 못했습니다. 불타는 로크의 특징입니다.)

무쇠껍질
레벨 51 거북이
출몰장소:동부내륙지 해안가, 폭포떨어지는곳 바로 아래 물속, 테이밍전 방어력 8000에서 테이밍후 3500

여명 설원의 올빼미
레벨 51 올빼미
출몰장소:눈망루 마을 어딘가에.

송장아귀
레벨 53 정예 늑대
출몰장소:불타는 평원에서 동쪽. 오우거들이 서식하는 산을 원형으로 돌아다님.
생김새:아래턱에서 삐져나온 송곳니. 동일지역 잿빛기둥의 오크들이 키우는 검은늑대와 동일
공속 1.2 동일렙 늑대와 실험시 0.3초뎀이 더 높습니다. 대신 이속은 늑대중에는 조금 느린편

자리코툴
레벨 55 정예 독수리
출몰장소:황야의땅 먼지목도리오우거소굴에서 오른쪽

우르시우스
레벨 56 정예 곰
출몰장소:여명설원, 눈망루 마을근처
생김새:흰색, 맥댐이 높고 대신 공속이 2.4로 느려서 초당데미지는 딴곰(2.0)이랑 차이가 없슴

라크라쉬
레벨 57 호랑이
출몰장소:여명의 설원. 눈호랑이 바위 맵켜고 오른쪽에 나옴
특징:공속 1.5

가무라
레벨   거북이
출몰장소:검은나락인던

샤이로탐
레벨 60 정예 호랑이
출몰장소:여명설원
생김새:라크쉬리,샤이로탐은 나이트엘프가 타고 다니는 백호 같음.악령의 숲 피멍울 초소에서 받는 호드진영 퀘스트 야수.
공속 1.5, 특이한건 없는데 일단 뱅갈보다 색이 이쁜 옥색이고, 눈은 녹색으로 빛이난다.

시안로탐
생김새:흰사자, 샤이로탐보다 초뎀 0.1인가 높다. 공속은 2.0
사냥꾼 혼자서는 테이밍이 힘듬. 마법사랑 탱커의 도움을 받아야함. 샤이로탐 피가 반이하가 되면 시아로탐이 등장.
샤이로탐, 시아로탐 둘다 광역 공포를씀. 탱커가 샤이로탐을 맡고 있는 사이 마법사가 시아로탐을 양변이 시켜서 테이밍.
양변이후 테이밍할시 양변이는 안풀림
여기는 약간 일반야수중에 돋보이는 야수입니다.

 

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º

-일반야수중에 돋보이는 야수입니다-


1. 바위퓨마.
서식지-버섯구름봉우리
공속이 1.2입니다. 생긴거는 드루이드 퓨마변신모습.

2. 흉포한산사자.
서식지- 힐스브레드구릉지의 샤우스쇼어주변
공속이 1.2입니다. 생긴건 암사자모습.

3. 늪지재규어.
서식지-?
공속이 1.2입니다.

4. 굶주린검은늑대
서식지-검은송곳니성채(정예야수)
공속이 1.2입니다.

5.긴다리늑대.
서식지-페랄라스
이동속도가 환상입니다.

6. 검은바위산에 55렙 정도 되는 전갈이 있습니까?
음 그 전갈 공속이 1.0 이라는 말이 있더군요.
확인되지도 않았고 상식적으로 믿기 어려운 글이라..;;

7.줄파락의 살무사.
천둥매 종류라 그런지 공격력과 방어력이 좋으며 공속은 2.0입니다.
다만 생긴게 코브라같이 생겨서 뽀데용으로 와따.







==================================

※댓글내용 추가※


Hower(2019-09-09 00:59:26)

신고공감 확인비공감 0공감 0
렙20
달빛유령표범(살쾡이류)
아우버디안에서 동북쪽인 마스트라~ (이름 부정확) 에서 인형누르면 50%확률로 나오는 네임드 살쾡이입니다. 
스텟은 잘 모르겠는데 빠진 것 같아서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