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이름표 애드온을 사용합니다. 특히 아군 헤드라인 모드( 아래 스크린샷 처럼 아군 체력바를 없애고 깔끔하게 표시 해주는 기능)을 많이 사용하죠. 왜냐면 블리자드 기본은 아군 이름표를 꺼놓자니 시야가 멀어지면 첫번째 스샷처럼 이름이 찌그러져 보이고, 그렇다고 이름표를 켜놓자니 아군 체력바가 상당히 거슬리니까요.



문제는 아군 헤드라인 모드가 던전에서는 사용이 안된다는 겁니다. 제 기억으로는 군단때 부터 패치로 인해 막혔었는데요.

하지만 북미 유저들의 엄청난 징징거림으로 인해 던전내에서도 파티원 헤드라인 모드를 사용할수 있는 명령어를 추가했었습니다.

/console nameplateShowOnlyNames 1  (1 or 0) 을 넣어서 온오프가능. 애드온이 없어도 사용 가능해요. 명령어 친다음에

/reload 꼭 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됩니다.



이름표 애드온이 깔려있다면 던전들어갔을때에만,  위 스샷처럼  깔끔하게 블리자드 헤드라인 모드로 아군 이름표가 바뀝니다. 문제는 이름옆에 있는 레벨이 거슬린다는 거죠. 북미 포럼이나 인벤에서도 다 좋은데 레벨이 너무 거슬린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더군요. 해결법은 간단합니다.

/run SetCVar ("nameplateGlobalScale", 1)  기본값1 을 0.1~0.9 중 취향에 맞게 최대한 줄여 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레벨표시가 완전 사라지거나 또는 작게 불편하지 않을 정도로까지 줄일수 있습니다. 사실 완전히 사라지는게 아니라 안보일 정도로 줄여버리는 거죠.
이로써 던전안에서도 선명하게 파티원들의 이름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블리자드 헤드라인 모드는 직업 색상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다만 던전밖을 나왔을때, 기존 이름표 애드온의 높이도 같이 낮아진 상태가 되어버리니 던전이 끝나고 나면 0.1로 줄였던걸 다시 기본값인 1로 바꾸어 주시면 됩니다. 저도 던전안에서만 줄여서 사용합니다. 

매크로로 만들어서 사용하편 편할거에요. 이상.

<주의사항!> 애드온 없이 쓸수도 있긴 하지만 그렇게 하면 적들 이름표도 전부 하얀색으로 변해버립니다. 왠만하면 애드온깔고 본문 명령어를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름표 애드온 깔고 우호적 플레이어,npc 이름표를 헤드라인 모드로 보게끔 설정하고 아군 이름표를 켜야 합니다. 그래야 인던 들어갔을때만 위 스샷처럼 블리자드 헤드라인 모드가 파티원에게만 적용됩니다. 인던 밖으로 나오면 기존 애드온의 설정으로 돌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