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20살에 젊은 나이로 아제로스에입성해 3개월가량 활동한 "어서오고" 입니다.
한달에 한번꼴로 눈팅만 하던 서버 게시판에 첫 글을 올리게 된 까닭은 어떤 악질 호드유저의 참혹성을 고발하기 위해서입니다.

엊그제 저는 검둥에 가기위해 열심히 준비를 해서 귀여운 제 드워피(사랑스러운 드워프 라는 뜻)를 검둥 입구까지 옮겼습니다.

사건이 발생한 건 보주를 클릭할 때였습니다. 갑자기 뒤에서 호드가 한마리 튀어나와 당황한 저는 오른쪽 클릭으로 한대 긁었습니다. 별로 아프진 않았을꺼에요 살살 긁었어요. 근데, 호드 유저들이 저희 공대원을 죽이기 시작하더라고요.

제 뒤에 오던 어떤 수염이 많은 분도 참혹하게 살해당했습니다. 물론 저는 검둥에 입장했고요. 그때 까지는 솔직히 상황의 심각성을 인지하지 못했어요. 난 안죽었거든 ㅋ

근데 태풍은 고요함 다음에 온다고, 제가 수염도 연세도 많으신 다많증( 다 많이 가지는 병)
가로수염님을 동정심에 구하러 나갔는데  어떤 악질 호드유저가  절 죽이고 저한테 "No MA" "GolD Ma " 를 연발하는거 아니겠어요? 처음에 저는 이게 대체 뭔개소리지? 했는데 두번보니 패턴이 보이더라고요? 그 괴상한 언어의 조합의 정체는 놀랍게도 "패드립" 이었습니다. 이거 참. 분명 30살이 넘는 아재일 확률이 높을텐데. 내 인생에 30살 아재한테 패드립을 듣다뇨. 억울함과 분함을 잊고 자알 살다가  갑자기 심심해서 글적어봐요. 그 호드놈 닉네임 제보좀 해주면 감사하겠습니다.

 철좀 드세요. 드러운 호드새끼야.  30먹고 패드립치고 다니면 좋냐?


ps. 참고로 거기 호드측에 억울흑마씨는 저한테 잘못걸려서 살무사 쐐기가 꽃힌채 사냥하다 채광회사고블린들에게 무참히 살해당했죠. 억울흑마씨 죄송해요. 흑마가 마나없이 사냥하시는게 너무 웃겼어요

(긴박한 현장에서 스샷을 찍지 못해 당시 상황을 100퍼센트구현한 셀프 스크린샷을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