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우 인벤입니다.

클래식 사건사고 게시판이 신설되었습니다.

이제 클래식과 관련된 사건사고 게시물은 본 게시판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또한, 사건사고와 관련 없는 게시물 작성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사건사고 게시판 운영 정책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기본적인 규정 및 운영 정책은 확장팩 사건사고 게시판과 동일하며,

추후 게시판 흐름 또는 상황에 따라 변경사항 발생 시 추가 공지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사건 사고 게시판은 게임 및 플레이어와 관련된 이슈를 등록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2. 등록되는 사건은 기존처럼 인게임 이슈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와 관련된 이슈라면 게임 외적인 부분도 포함됩니다.

3. 이러한 이슈 게시물을 등록 시, 근거가 될 수 있는 증거(스크린샷, 로그 등)을 포함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4. 근거가 첨부되지 않은 게시물의 경우, 해당 이슈 당사자가 이의제기를 할 경우 작성자에게 통보 후 임시조치가 됩니다.

5. 이의제기는 help@inven.co.kr 메일을 통해 받으며, 정상적으로 이슈 관련 근거가 포함된 게시물에 대해서는 당사자 본인이 해명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6. 단순한 잡담이나 질문글, 동일 이슈에 대해 도배성으로 게시물을 등록하는 것은 무통보 삭제되며, 인벤 내 타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욕설, 고의적으로 유저 간 분쟁을 목적으로 하는 게시물/댓글은 제재 조치가 될 수 있습니다.

7. 타 회원의 이용을 방해하거나 규정 위반 반복 시 사건 사고 게시판의 신규 게시물 등록 및 댓글 작성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다른 게시판의 이용은 정상적으로 가능)



본 공지를 통해서도 말씀드리는 부분이지만

가장 좋은 것은 부정적인 이슈가 등록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일입니다.

또한, 본 게시판이 특정 인물이나 길드 같은 단체를 모함하는 형태로 쓰여서도 안될 일이며,

타 회원간 분쟁을 유도하는 행위, 과하거나 심한 표현 등 역시 자제되어야 된다고 생각됩니다.


본 게시판의 취지가 와우 클래식을 즐기면서

선량한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하기 위함인 만큼,

건전한 목적으로 이용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또한, 본 게시판에서 게시물 작성 시

[카테고리]를 직접 설정하지 않으면 게시물 등록이 안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게시물을 작성함에 있어 반드시 서버와 진영이 표기되게끔 카테고리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