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들, 이제 갓 4대인던 졸업한 회드 와린이입니다. 제 닉네임은 “능수버들”입니다. 오늘 힐러만 분배로하는 폐허를 갔는데요. 힐러로 첫 레이드라 떨리기도하고 나름 사전에 회드 운영이 레이드에서 어떻게 운영 되는지 대략 알아보기도 하고 준비를 했습니다. 공대에서 회드가 두 명 이상일 경우 치증이 높은 사람만 힐이 된다고 하더군요. 재생이랑 회복이요. 그래서 나름 3,4렙 치손위주로라도 처음엔 하고 있었는데 제가 템이 레이드 템이 아니다보니 치유량이 꼴찌였어요.  바로 공장한테 귓이 오더군요. 다른 힐러분들이 놀고있는거 같다고 문의가 왔다고요. 저는 정황을 말했죠.
‘힐을 하려고 하면 다른 사람들이 먼저 힐을 해버리는 바람에 잠깐 못해버렸다. 나름 독해제도 하고 계속 하고 있다’고요. 그러더니 다른 회드랑 상의 해보라고 제안을 하더군요. 그 다른 회드(닉네임 “Pruna”)는 저보다 템이 훨씬 좋았어요. 당연히 저는 재생 회복이 안되겠죠. 그래서 재생 작은거랑 회복 높은거라도 제가 하겠다고 그 다른 드루한테 정중하게 제안을 했는데 대반 배타적으로 나오더군요. ‘이제와서 치손땡기고 왜 1넴때는 힐을 안했냐. 와린이면 가만히 있어도 되냐. 놀러 왔냐. 1넴때 마나 풀인거 스샷찍어놨다’고 답을 하더군요.
저는 앞으로 나름 좀 더 치유량이 나오게끔 하려고 제안을 한건데 저렇게 배타적으로 나오니까 화가 나더라구요. 다른 힐러들도 지들끼리 저 마녀사냥 하는거 같기도 하고 그래서 공대원 전체에 나름 따지고 그냥 도중에 나왔어요. 나중에 공장이 귓으로 사과를 하더군요.
초반에 힐을 못해서 담 부턴 잘하려고 다른 드루한테 스킬 사용에 대해 제안을 했는데, 초반에 힐을 못하면 그렇게 바로 분제대상이 돼버릴 정도로 몹쓸짓을 한건가요 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