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홀라 호드로 활동중인 와우아킨(주술사) 라고 합니다.
밤 12시쯤 와우아킨(주술사) 검둥공대 출발한걸로 기억하는데, 
서론각설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방금 끝났지만 아직도 이가 갈려서 재정신으로 글쓰지 못하는부분 독자분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씀올리고 쓰겠습니다.


<여 기 저 기 거 기> 길드원 Aii / 어쩜고래 좀 씹고 가겠습니다.
1. 어쩜고래
닉값 오지게 어쩜 그러는지 모르겠네요. 공대장한테 검둥메인탱커신청하고 출발하고나서 화저템도 안가져왔다는 소리를 하지않나, 메인탱커라면서 저런 템입고 있다는게 말입니까?
방금 갔다온 검둥로그가 안올라와있어서 이사람이 9/8일자 탱로그중 장비스샷부분을 발췌해온건데 마부상태는 말할것도 없고, 저템상태에서 무기만 척추파쇄기로 바뀌고 1도 바뀌지않았더군요? 스크린샷을 잘라서 올린거라 화질이 쓰래기지만 사심/티탄바지를 제외하고 누가봐도 잘쳐줘야 서드탱커인사람이 메인탱커가 가당키나 합니까? 그리고 9/8자 로그를 보니 검둥 부탱커로 참여했던거 같은데 공략수행도/공략이해도도 부족하면서 무슨 메인탱커를 하겠다는겁니까? 방금 다녀왔던 검둥에서도 메인탱커에서 폭날탱커로 강등하고 나서 폭날타이밍 못잡아서 5트라이중 3트라이를 전멸시켜놓고 메인탱커를 하겠다구요? 그리고 그 와중에 본인때문에 사람들 물먹고 짜증나있는 공대인원들한테 미안하다는 소리도 제대로 안하고 핑계대는게 말입니까? 어디가서 그런식으로 위장취업하고 행동 그렇게 하지마세요. 어딜가든 그딴 식으로하면 공대 안받아줍니다. 

2. Aii
위 어쩜그래랑 같은 길드원 같은데 이 사람도 공략이해가 안되는 사람이더군요. 어찌저찌 네파리안까지 와서 네파에서도 1트라이에서 전멸이 나고 2트라이째때 벌어진일인데, 네파 3번째콜인지 4번째콜떄쯤에 사제콜이 왔는데 이런 짓을 하더군요.
미쳤습니까? 네파사제콜 떨어졌는데 3순치를 어따박습니까? 그리고 나만 죽였으면 어떤 사제가 콜타임안보고 힐질하나 하고 넘어가겠지만 필자포함 3명이나 더 죽이시대요? 이건 뭐.. 공략은 보고 다닙니까? 진짜 이런말하기 싫었는데 개나소나 검둥 네파리안 모가지 따고 댕기니까 쉬워보이고 만만해 보입니까? 님들이랑 같이 다니는 공대원들한테 안 미안해요? 게임이라서 그냥 대충 아무템이나 주워입고 버스타면 되다 생각하는겁니까? 버스탈꺼면 승객답게 같이 간 버스기사들 승객들한테 폭력휘두르지마시고 조용히 타고 가세요.

그리고 어쩜그래 / Aii 두 사람. 잘들으세요. 남들한테 피해를 끼치고 화를 나게 만들었으면 정중하게 사과부터 하는게 먼접니다. 공략은 경험하다보면 체득하는거고 그런 시절 다 겪어왔던 와우저들이니까 이해하고 넘어가지만, 두명 다 차단 박아서 뭔 말을 지꺼렸는지 모르겠지만, 같이 참여했던 공대원들 몇몇이 당신들 들으라고 일반창으로 '사과를 뭐 저따위로 하냐고.' 화 많이 내던데 어디가서 그 따위로 행동하지마세요. 당신들이 한 행동이 당신들 선에서 욕먹고 끝나면 다행이지 그따위로 하면 길드 욕맥이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