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들어  아라시분지가 그나마 잘열려서  전장을  오랜만에  즐기고 있습니다.
근데  어제 저녘 어떤 씨불늠들이 냥꾼 집 안지킨다고  욕까지박더군요! ㅋㅋ  냥꾼이 똥개여?집만 지키게?
아라시쥐불도 모르는것들  냥꾼들  무조건 수비를  혼자해라고하니 어이없더군요.
노래방은 집안방어이다보니  지형상  막혀서  냥꾼이 인형추적켜고 경보 빨리 울리는 역할이 큽니다.또 치타상켜고  쫓는 능력도 탁월하고요.근데  아라시는 다르잖아요?추적으로 미니앱에 보이는것보다  시야확보로 동선파악이 더 좋으니깐요.(그씨블것들 노안이라면 ㅎ)
집수비 제안 잘하는 직업은  흑마.정술.드루입니다.생존능력이 탁월하고  돚거가 와도 혼자감당되니까.
전사.도적들 제일 ㅈㄹ하던데  깃공 깃수비 얼마나 잘한다고  욕박고날리냐?보니까 길거리에서 쳐죽고 공대원들 기다리지않고 혼자가서  다굴만 잘쳐맞더만.냥꾼이 딜이낮다고 하는거없다고 혐오하는데  전사도적은 딜만잘나오게 블리자드가 잘해준거지 니가 잘해서 아니다.
사피 켈투 그만 드러처누워라 .아직까지 방패스왑도 잘못하는 미저리들 다지같은줄아나?불성가면 니같은건  안봐도 뻔해.영던  카라잔까지만  다녀!
냥꾼분들 어깨펴고 다닢시다.로호에 좀 모가지에 힘들어서 나대는것들  많긴합니다만 절대 잘하는놈들 아니라는거 잊지마세요!
(냥꾼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