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에 요청 하니 이상한 소리만 하고 버그 신청 하라고 하고.. 짜증 남..

그말 들을려고 3일을 기다린게 아닌데

혹시 완료 하고 다시 퀘 받아서 만드신분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XXX님.
블리자드 고객지원 팀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항상 XXX님을 위해 힘이 되어드리고 싶은 블리자드 GM 리도아 입니다! ^^*

아제로스의 이야기를 몸소 만들고 계신 XXX님 정말 반갑습니다!
낙스라마스 패치와 함께 클래식을 즐겨주시던 중에 도움이 필요하여 이렇게 저를 찾아주셨군요~

침착하게 찾아주신 XXX님!
자세한 이야기 전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

저 GM 리도아가 우리 XXX님께서 전해주신 내용에 대해서 꼼꼼히 살펴보고 안내드려 보아요. (*•̀ᴗ•́*)و ̑̑ 

XXX님께서 말씀주신 퀘스트에 대해서 살펴보다 보니,
[태초의 바지] 퀘스트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제보가 접수되고 있어 더욱 걱정되는 마음이 컸는데요.
아무래도, 우리 XXX님께서 동일한 증상을 겪으시게 되어 퀘스트 진행에 어려움이 있으셨던 것으로 보여요.
갑작스런 이상 현상으로 퀘스트 진행에 어려움이 있어 많이 답답해 주셨을 것 같은데요 ㅠ_ㅠ...

WOW 게임이 정말 많고 방대한 양의 컨텐츠를 포함하고 있다보니, 간혹 의도치 않은 현상이나 버그와 같은 상황이 종종 발견이 되기도 해요. 
만약 게임 내 버그가 발생하였다면 게임 내 메뉴를 통해 [ESC -> 고객지원 -> 피드백 또는 버그 신고 제출] 버튼을 통해 좀 더 자세한 상황을 전달해주신다면 우리 XXX님께서 전달주시는 내용이 개발팀으로 전달되기에 빠른 수정을 위한 큰 힘이 될 수 있을 것 같으니 꼭 이용을 해주시길 부탁드리겠구요!
우리 XXX님께서 게임에 필요한 부분을 찾아주시고 제보해주신다면 더욱 완성도 있는 모습으로 달려가는 WOW가 될 수 있답니다.

또한, 쉽지 않은 부탁이겠지만 우리 XXX님께서 퀘스트 수행에 어려움이 있으신 만큼
저 또한 개발팀으로 내용을 전달하고, 오류나 이상 현상이 확인되면 하루 빨리 수정이 될 수 있도록 해둘테니깐요!
우리 XXX님께서도 [버그 제보] 기능을 이용하여 함께 이야기를 전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이후에 다시 한번 시도를 해주시길 조심스럽게 부탁을 드려 보고 싶어요 ㅠ_ㅠ...

힘이 되어드리지 못하여 무척이나 죄송한 마음이며 우리 XXX님께서 전해주신 편지와 함께, 개발팀으로 강력히 요청하여 수정이 될 수 있도록 저희도 계속해서 노력하겠구요 __)
이렇게 불편을 드리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다시 한번 전해드리고 싶어요.

지금은 도움을 드리기 어려웠지만! 다른 도움이 필요하시면 꼭~!  찾아주시길 부탁 드릴게요.
XXX님과의 인연이 닿을 수 있도록 저는 항상 이 자리에서 우리 XXX님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소중한 분들과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하루 되길 바랄게요.

요새 날씨가 부쩍 쌀쌀해지고 찬바람이 불어오게 되면서 겨울이 몸으로 느껴지는 것 같아요.
올 겨울은 무척이나 춥다는 소식도 들려오고 있어 더욱 걱정스럽기도 해요.
우리 XXX님께서도 항상 건강 관리 유념하셔서 우리의 몸 건강만큼은 따뜻하게 보내시기를 바랄게요.

오늘 하루도 우리 XXX님께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GM 리도아 인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블리자드 고객지원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