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99% 드루는 레벨업 구간에서 야성 드루, 표범으로 필드퀘도 하고 인던도 다니는데요. 초보자를 위한 팁 몇 가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1. 특성
: 레벨업 특성은 14(청명/변신) -32(무리우두머리) -5(광란)이 그냥 정답인 것 같습니다. 특히 표범딜에 있어서 청명과 칼발 연마는 매우 중요합니다.


2. 스탯
: 스탯 중에 무슨 스탯을 올려야 하는지 모르겠다는 분들이 많으신데 아주 간단합니다. 우선 Character stat classic이라는 애드온을 까시면 [근접] 수치를 아주 정확하게 볼 수 있는데 여기서 [초당 공격력]과 [치명타율] 2개만 보시면 됩니다.

[초당 공격력] * (1-치명타율) + [초당 공격력] * 2 * [치명타율] 하시면 뭐가 더 좋은지 금방 계산을 하실 수 있습니다.


3. 무기
: 무기의 데미지와 발동 효과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역시 Character stat classic 애드온을 통해 금방 확인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무기는 스탯이 좋거나 치명, 적중 등이 붙어 있거나 아니면 착용효과가 좋은 무기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4. 아이템 - 늑대머리 투구
: 레벨 40이 되면 특기로 가죽세공을 아예 배우시거나 아니면 경매장에서 늑대머리 투구를 사줍시다. 늑대머리 투구는 야성드루의 영원한 최강템입니다.


5. 표범딜 사이클

  1) 갈귀발톱(암습) - 칼발 - 칼발 - 도려내기 or 흉포 + 늑대머리/광란 재변
  : 초반 어그로 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갈퀴 발톱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혹은 미리 은신하고 대기했다면 암습으로 시작하세요. 그리고 최대한 뒷 포지션 잡고 칼발만 넣으세요. 5버블 상태인데도 몹 체력이 50% 이상이라면 도려내기 그 이하면 흉포를 터뜨리는 것이 좋습니다. 몹 체력이 20% 이하라면 2버블 상태라도 무조건 흉포를 터뜨리세요. 할퀴기나 칼발을 마지막으로 넣고 기력을 다 소모하자마자 재변해서 다시 표범으로 하면 60~80 기력이 다시 차게 됩니다. 

  2) 법사가 광칠 때는 얼회에 맞춰 허리케인으로 시작하면 좋습니다.
  : 대략 6~7 마리라서 법사가 얼회/냉돌 깔고 광치는 경우라면 옆에서 같이 허리케인 넣고 나서 점사몹을 잡는 게 좋습니다.

  3) 우선 전투중에는 아이템을 줍지 마세요
  : 전투 중에 아이템 줍고 있으면 딜로스가 생각보다 상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