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주 정배가 아직 어려운 분들을 위해 적어볼까 합니다.


전 잔질반지셋 피물장 적중 4퍼로 했습니다.

간혹 평정도 삑나고 정배도 삑나는 경우가 있어 5퍼이상 맞추려고 합니다.

삑났다고 자책할 필요없습니다. 운없으면 삑날 수 있어요 그냥 바로 도망쳐서 초기화 합시다 ㅎㅎ

안퀴 티어셋이나 검둥적중허리 정도 생각하고 있어요.


라주가 왼쪽 정배몹에게 이동하면 내려가서 평정 후 최대사거리에서 정배합니다.


정배하면 시점 바뀌고 1초 있다가 바로 벽쪽으로 뒷걸음치면서 붙으면 됩니다. -> 키보드로이동

그려먼서 마우스로 방벽누르고 탭으로 라주 잡고 도발 누릅니다.

벽에 붙으면 천천히 입구로 뒷걸음 칩니다. 급할필요도 없고 생각보다 안죽어요 힐도 들어올꺼구요.

천천히 입구로 한발 한발 이동하면 시점이 딱 자기만 나올꺼에요 빠르게 안나오고 천천히 이동하면 충분히 보입니다.

그러면 엄추고 평타 때리면서 다음 사제가 도발할때까지 기다리다가 방벽쿨오면 방벽이나 눌러줍니다.


보통 방벽 끝나고 10초 전후로 자리 잡히고 처음하면 방벽 쿨이 다시와서 누르면 교대가 가능하게 될겁니다.

도발했다고 하면 원 가운데로 이동시키고 정배해제를 합니다.


이제 로테이션 돌면되는데 정배가 분명 삑날 경우가 생길겁니다.

일단 당황하지말고 천천히 남은 정배몹 보면서 먼저 정배가능해지는 몹 클릭 해두세요

정배 실패했다고 좀더 버텨달라고 이야기가 되면 탱하던 사람이 방벽 도발 2~3번눌러도

다른 힐러들이 힐해주니 생각처럼 쉽게 안죽습니다.

그러다 정배면역 끝나면 바로 정배해서 가서 교대 해주시면 됩니다. 당황하지만 않고 상황 설명하고

정배 쿨 끝날때까지 기다렸다가 정배하고 교대하면 한번정도 사고는 넘어갈 수 있습니다.


어려운거 아니에요 당황하지만 않으시면 됩니다.

정배사거리도 생각처럼 짧지 않고 맵안에서 충분히 정배사거리 다 가능합니다.

처음한다고 쫄지 않고 하시면 되요.


저도 쟁하거나 버프삭제한다고 정배해본적 없습니다.


줄구룹에서 도끼정배해서 호랑이잡고 수도원이나 정문에서 정배함녀서 몇번 몰아본게 다에요

궁금하시면 줄구룹 상층 쉬운 수도원가서 정배하고 어떻게 스킬누르면되는지 한번쯤 해보시면 편하실겁니다.

전 우연히 상층갔다가 방패병이 방벽있어서 방벽 누르고 자리 잡는거 어떻게 이동하는지 슬쩍 이동도 해봤어요.

요즘 상층 10명가면 힐 남죠... 연습할 방법은 많습니다. 사제님들 어렵다고 생각하지말고 해보세요!


쓰다보니 너무 길었네요. 이제 다들 쉽게 잡을거 같긴한데 혹시나 아직 못해서 궁금하거나

계속 실패해서 어려운 분들 댓글달아주시면 스샷좀 찍어서 그림으로 설명도 가능하니 댓글 남겨주세요.

다들 켈투 킬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