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클때도 인벤만 많이하고 게임은 하다가 접었는데
불성도 나올떄 되서 인벤만 하는건 아닌지 ㅋ;

제 경험상 불성 냥꾼 깃전 pvp 상대 난이도를 적어봅니다.

냥꾼은 대격변때 개 비이응쉬인 되기 전까지 리치왕까지 1vs1 pvp 괜찮았어요.

일단
도적: 
야냥 + 냉덫으로 더 쉬움
도적이 공격오면
바로 야격 + 죽척 + 도적발밑냉덫 + 위협 다다닥 누름 (4개 전부 글쿨 따로 돔)
소멸을 냉덫 벗어나서 쓰려고 하면 섬광 대기.
격냥은 얼덫으로 해야되는데 도적이 냥꾼 산탄, 덫 쿨을 계산해서 그밟, 후려로 시간끌면 힘듬.

영고생착흑마:
의외로 냥꾼으로 할만한데 키포인트는
불성냥꾼만 할수있는 냥꾼콤보 4.9미터 근접평타 + 5.1미터 원거리평타 이거를 해야됨.
와클, 불성떄는 근접공격과 원거리 공격의 공속주기가 각각 따로 도는데
불성은 데드존이 없어져서 4.9미터에서 근접평타넣고 반발짝 뒤로가서 활질 평타가 바로 나감.

템씹회드:
근접평타 + 원거리 평타 콤보로 검투사 4셋 + 태양샘 4셋 끝판 회드도 잡아짐.

템씹복술:
야냥으로 힐클은 못잡음
격냥으로 복술상대로 한번의 기회가 옴.
복술 피 70%까지 대충 뺴고 복술 급장 뺌. 이때 복술도 힐을 게을리함.
이때 침묵사격 3초.
3초긴 딜 후 바로 산탄 (이떄 피 50%).
발밑에 얼덫 놓고 얼덫 발동되기 2초 전에 일제 한방.
속사키고 조사 (피 30% 이하) -> 침사 후 조사 치유량 50%감소 버프 끝나기 전에 극딜로 잡음.
이 기회가 속사 쿨 + 복술 급장없을때 한번 옴.

고술: 
고술이 닥치고 야수먼저 죽이면 야냥은 답없음
치사한 방법으로는 고술이 야수 잡고있을때 멀리 가서 야수 사라지게 한다음 재소환 + 붕대질가능
(재소환하면 풀피됬던것같음)
그때 고술이 하던 말 "소름끼치는 방법을 쓰시네요."ㅋㅋ;
근데 야냥은 저렇게 안하면 야수 죽는 시점에 고술 피 10%남고 냥꾼 풀피였어도 역전됨.

냉법:
도적과 비슷하게 컨싸움인데
시작시 냥꾼발에 얼덫깔고 쿨 좀 지나고 시작.
시작하면 냉정 소환할텐데 이때 냉정 극딜.
주시대상으로 법사보다가 시전하면 침사.
침사맞으면 거의 냥꾼한테 붙는데 그러다가 얼덫에 걸림 -> 얼방 1회 소모
냉정 잡으면 또 뽑을건데 다시 냉정 점사.
점멸로 오면 산탄쏘고 거리벌림
냉정 없는 냉법될때까지 냥꾼 피 많이 남기고 원거리 극딜.
대충 이런데 기억이 가물가물함

템씹 수양사제:
힐클 사제는 살무사로 마나 오링날때까지 냥꾼은 마나를 절대 아낌.
깃전에서는 계속 뒤로 빠질수 없어서
사제 영절 거리 살짝 멀리서 침사 쏘고 붙어서 날절걸고 
침사 3초 지나기 전에 다시 빠져서 살무사 반복.
근데 템씹부터 사제 마나오링보다 도트뎀에 냥꾼이 먼저 누음.


끝판보스:
.
.
.
.
.
쇼크딘 성기사:
템씹 일반징기보다 잘 안알려진 쇼크딘 기사가 더 강함.
마법데미지 집중 기사인데 근접공격 하나도 안하고
원거리에서 뭔가 공격하는데 그거에 냥꾼 녹음.
이 성기사 파훼법은 못찾고 리치왕으로 넘어감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