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위치에서 쪼그맣게 방송중인 조군이라고 합니다.


라크델라 퀘스트 막히는 분들.. 무료로 퀘스트 진행 도와드립니다.

(네마리 악마 모두 안한 상태라도 상관없습니다.)


방송 진행하면서 58명 도와드렸구요. 일마 몇개정도만 챙겨오시면 됩니다.


전쟁 1섭(로크홀라) 호드구요. 게임상 아이디 Tigerjk 혹은 트위치 "조군" 방송에서 요청하셔도 됩니다.

(방송을 하면서 퀘스트를 진행하는 것이니 방송에 노출된다는 점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방송은 주로 매일 저녁에 진행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대략적으로 오후 6시 ~ 오후 10시 정도에 시작하여 익일 새벽 초까지 진행, 간헐적으로 낮에도 방송을 합니다.)



*** 퀘 진행 시 주의사항 ***


1. 악마는 사냥꾼 혼자서, 펫의 도움 없이 잡아야 합니다. 악마는 물론, 악마와 같이 있는 쫄(운고로) 및 악마가 생성하는 쫄(실리더스)들도 절대 공격하면 안됩니다.


2. 일부 악마를 제가 대신 잡아드리는 것이 아닌, 스스로 잡고 싶다면 미리 말씀해주세요.

코칭 및 주변 몹정리 도와드립니다.


3. 위에서 설명한대로, 악마는 냥꾼 혼자서 잡아야 합니다. 악마와의 전투 시작 전 버프는 상관 없으나, 전투 후 버프를 받게되면 악마는 사라집니다. 주변에 호드 유저가 있다면 꼭 상기시켜주시고, 절대 악마를 치거나 힐 및 버프를 주지 말라고 적극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4. 늑대 및 올빼미 종류 펫 사용 시, 광역 버프 혹은 광역 디버프 스킬을 비활성화해주세요.

주변 몹정리를 진행하다 늑대의 사나운 울음소리, 올빼미의 날카로운 울음소리 등 광역 버프 혹은 광역 디버프를 사용했을 때, 퀘스트를 진행하는 냥꾼 혹은 악마에게 버프나 디버프가 들어가게 되면 그 즉시 악마가 사라집니다. 해당 스킬들을 자동사용하지 못하도록 비활성화하여주시기 바랍니다.


5. 각 악마들은 모두 로밍을 하며, 모든 악마들은 사냥하기 좋은 위치가 있습니다. 악마를 우클릭한 후, 말풍선을 클릭하여 악마로 변신시키는 것을 팝업시킨다고 하는데, 제가 말씀드리는 위치에 팝업을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팝업 후, 반드시 자리를 이탈하여 애드되어 사망하는 것을 방지해주시길 바랍니다. 간혹 팝업 후, 애드된 상태에서 근처 다른 냥꾼이 악마를 공격하여 악마가 사라지는 경우를 많이 봤습니다.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덧붙임 ****


원래는 무료로 진행해드리는 라크퀘인데요.

(열일곱분은 무료로 도와드렸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인던이나 앵벌을 그닥 안하는 편이라 골드가 좀 부족해서.. 후원형태로 약간만 받을까 합니다.

(골드가 부족해서 빌려서 사용중입니다 ㅜㅜ)


물론 기존대로 안주셔도 절대 상관없구요. 안주신다 해도 원래 무료로 진행하던 것이니 상관은 없습니다.


혹시나 골드를 주실 분들은 반드시 아래의 내용을 지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 절대 의무 아닙니다. 골드 안주셔도 괜찮습니다.

2. 혹시나 주실 분들은 거래가 아닌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1골드라도 감사히 받겠습니다.


거래로 주신다면 골드가 부족해서 주지 못하는 분들이 상대적으로 미안함을 느낄 수 있기에 나중에 따로 우편으로 부탁드립니다. 우편 내용은 오프방송 때 확인할 예정입니다.








<제가 아홉, 열, 열한번째 그리고 스물셋, 스물네번째로 도와드렸던 분들과 찍은 사진입니다. 당사자분들의 허락을 받고 올리는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