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헤드 BIS가 부족해보여서 따로 정리해봤습니다.




머리

Best
높은 치증과 마젠, 극대화까지 신기에게 필요한 모든 옵션을 갖춘 '급속 성장의 모자'와 가장 높은 치증을 지닌 '수정 장식 왕관'을 Best Item으로 정했습니다. 하지만 둘 다 필드보스 아이템이라 하드유저가 아니라면 구하기는 어렵습니다.





다음으로 높은 치증과 5초마젠, 지능을 지닌 아우로 드랍 '돈 리고베르토의 잃어버린 모자'가 있습니다. 위 두 모자보다는 성능이 약간 떨어지지면 입수난이도를 고려하면 사실상 현실적인 Best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극대화셋팅을 좋아하시면 취향에 따라 미슌데어도 좋은 선택으로 보입니다. 








Optional
위 아이템들이 부담스럽다면 아래 템들이 무난해보입니다. 지능도 높고 치증도 적당히 잘 붙어있습니다.







어깨

Best
화심부터 쭉 사용하는 '충만한 생명의 어깨갑옷'입니다. 어깨 아이템 중에서는 압도적으로 높은 치증을 갖고 있어서 어깨 원탑이라고 할만합니다.




Optional
위 아이템보다는 부족하지만 그래도 44라는 준수한 치증과 높은 지능 스탯이 붙어있습니다. 
특히 사막십자군 어깨보호대는 판금어깨라 판금 로망이 있으신 분들은 많이 선호하실듯 합니다.
삼원 어깨보호대는 벌레 트리오 드랍입니다.





Best
높은 치증과 5초 마젠이 붙어있는 '청명의 망토'입니다. 야생의장막과 무아지경의 수의의 장점만 모아놓은 듯 합니다.



Optional
3페 bis였던 야생의 장막과 무아지경의 수의입니다. 치증과 마젠 중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슴
Best
우리는 '민트치마'를 벗어날 수 없습니다. 남캐는 민트치마, 여캐는 비키니치마가 되는 '수호성인의 로브'입니다. 제 본캐는 여캐라서 다행입니다.



Optional
원조 민트치마와 작열의 로브입니다. 민트치마가 싫거나 크리셋팅이 하고싶으시다면 작열의 로브를 입으시면 되겠습니다.
.




손목
Best
지겨운 인던 손목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높은 치증을 갖춘 명품 손목 '왕실 구원의 팔찌'입니다. 
와우헤드에 지능 마부를 하라고 나와있는데 그냥 치증24마부 하시는게 나아보입니다.



Optional
파템과 녹템이지만 참 좋은 아이템들입니다. 인던 때부터 쭉 쓰시면 됩니다. 수행원의 손목보호구는 혈장 북쪽 경비병 드랍입니다.





*댓글로 말씀해주신 분이 있어서 추가합니다.
실리 소환으로 얻을 수 있는 복원의 심연 시리즈가 추가되었습니다.
치증26으로 꽤 괜찮은 수치이고, 지능은 안붙었지만 5초 마젠이 달려있어서 위 두 아이템이 없다면 쓸만합니다.
판금 외에 사슬, 가죽, 천도 다 있으니 구하기 쉬운걸로 갖다 쓰시면 됩니다.



Best
높은 치증에 마젠까지 갖춘 '평화감시단 건틀릿'이 여전히 Best입니다.

그리고 5페에는 장갑 치증마부가 추가됩니다. 



Optional
'말벌가죽 건틀릿'이라는 가죽장갑이 추가됩니다. 높은 치증과 지능이 붙어있지만 '평화감시단 건틀릿'이 옵션도 좋고 파밍난이도가 더 쉬운 편이라 기본가가 아닌 이상 굳이 신기가 먹을 이유는 없어보입니다. 






허리
Best
높은 치증에 5초 마젠, 높은 지능까지 갖춘 '고대신의 올가미'가 Best입니다.



Optional
높은 치증의 화산사냥개 허리띠는 여전히 좋은 아이템입니다. 극대화 셋팅이 하고싶으시다면 눈자루 허리띠도 괜찮아보이지만 역시 캐스터와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됩니다.






다리
Best
 '작열하는 빛의 다리갑옷'은 마주다리와 거의 비슷하지만 지능이 더 높고, 치증이 약간 낮습니다. 판금템이라 경쟁도 별로 없을테니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듯합니다.



optional
준수한 치증과 높은 마젠을 갖춘 '불도마뱀 비늘 바지'도 여전히 쓸만합니다. 이외에 높은 지능과 크리가 붙은 사슬다리도 나옵니다.






Best
압도적인 치증의 '참선의 장화'가 여전히 Best입니다. 검둥 일반몹 드랍인데 너무 안나오는것 같습니다ㅎㅎ


Optional
옵셔널신발은 다 고만고만해서 파템신발 적당히 쓰시는게 가성비 좋습니다. '출현의 장화', '설맹의 신발'등의 옵셔널 에픽 템들이 있긴하지만 피해&치유량이라 캐스터와 경쟁해서 비싼 돈 주어야하기때문에 그냥 줄구룹 파템신발 쓰면서 참선 나올때까지 존버하는게 현명해보입니다.








다음에는 목걸이&반지&장신구&무기&방패 및 보조장비 편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