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시 승률 보면 과연 이게 정답인가 싶음...

알방 사절있는 3일간 대기는 14~20분씩 걸리는 핵발암이지만

20판해서 20승함...단 한판도 안짐. 승률 100%




시작부터 15대 13~14인 상황도 많았고

대장 힘싸움부터 차이가 너무 심함

얼라 힐러진은 뒤쪽에 포진되어 있는데 그냥 닥돌하는 전사들은 돌진하고 3~4초면 힐한번 못받고 죽어버리고

(호드가 지형적으로 대장 깃발이 직선거리상 가까워서 깃발쪽에 먼저 진형을 잡으니 나오는 상황)

대장 힘싸움 개념있게 해도 제와 금에서 밀려서 호드3:얼라2로 시작하는 경우가 개 많음.

개념 도적형들이 마구까지 털어줘서 4:1로 초반에 승기가 호드쪽으로 훅 넘어오는 경우도 많고...

이런 상황에 얼라로 빠르게 전장이 열린들 지는 게임 좋아할 사람은 없을꺼고...

점점 신청 안하다가 아라시 망하는거 아닌가 모르겠다 ㅠㅠ



호드형들 좀 살살하자...얼라들 삐져서 신청 안하면 나 와우 접을꺼란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