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우 인벤입니다.

많은 분들이 요청하셨던 클래식 명예&전장 게시판이 신설 되었습니다.

앞으로 와우 클래식과 관련된 이야기 중, 전장과 PvP에 대한 이야기는 본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게시판 내 기본적인 규정 및 운영 정책의 뼈대는 기존의 통합 전장 게시판과 같습니다.



1. 제목에 닉네임을 언급하거나 특정인을 대상으로 하는 게시물

- 친목으로 보이는 글 등 제목에 닉네임을 언급하거나 특정인을 지목한 글

- 다수의 유저가 아닌 특정한 대상 몇 명에게만 의미가 있는 글
└ PvP 영상에 대한 글이나 특정 인물의 플레이를 분석한 글은 제외


2. 욕설, 진영 비하, 분쟁 유발 등 커뮤니티를 저해하는 게시물

- 대결을 통해 승자와 패자가 나뉘는 PvP 콘텐츠의 특성상 어느 정도의 다툼은 벌어질 수밖에 없으나, 모든 일에는 정도라는 것이 있으므로 과한 욕설이나 분쟁이 그 대상입니다.

- 욕설이나 분쟁의 정도는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없는 부분이라 조심스럽게 접근해야 하므로 모든 욕설이나 비방 글이 삭제 대상에 포함되지는 않지만, 정상적인 커뮤니티 기능을 유지할 수 없을 정도의 과격한 욕설과 비방 글은 삭제 대상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 특히, 고인 비하를 비롯하여 인신 공격성 표현, 패륜성 표현은 강력하게 제재됩니다.


3. 버스, 대리 등 게임 약관(규정)에 위배되는 게시물

- 이와 관련된 글 작성 시 최대 영구 이용 제한 조치 등의 강한 조치가 불가피합니다.


4. 정치, 국민 정서에 반하는 게시물

- 이와 관련된 글은 지속적인 분쟁을 야기하거나 더 큰 분쟁으로 이어질 수 있음을 유의해주세요.


5. PvP와 관련 없는 게시물


* 이와 관련된 게시물은 신고에 따라 무통보 삭제 및 경고 또는 게시판 이용 제한 조치가 불가피한 점 안내드립니다.



무릇 규정이란 커뮤니티의 활동에 제약이 될 수 있는 요소이기도 합니다. 하여 이용에 불편을 느끼시거나 커뮤니티 흐름 및 상황에 따라 규정이 축소되거나 보완될 수 있습니다. 건전한 커뮤니티 형성을 위해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클래식 명예&전장 게시판은 전장과 명예에 대한 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누시면서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는 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혹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거나 건의 및 제보는 제게(Roah) 쪽지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