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흐..안녕하세요!
라그섭 언데드 전사 깨어난용사입니다!

너무 기쁜데 제 주변사람들은 와우를 안해서 인벤에서 호들갑+오지랖 좀 떨게 되었습니다..후후...
아..! 저 졸업했다고 몇몇분께 전해드렸더니..다들 장군까지는 해야되는거아니냐고..ㅠㅠ
아직 제가 학생이라 대학졸업이 더 시급하기에 여기서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대충 4~5개월? 걸렸는데 확실한건 이중 5주를 놀았습니다..(중간에 용사에서...사령관에서.. 하차하려고 안뛰었음..)
제가 강의들으면 알방돌았던거라 오토를 못잡아서 더 걸렸던거같아요. 99퍼의 저주에 걸렸는지..자꾸 99퍼에서 한주를 더 뛰는 일이 생겨서 몇주 더 했던거 같습니다. 사령관 50%쯤에 너무 답답해서 오토잡으러 한 2주 정도 뛰게 되었던거같아요..
정말 진성으로 빡겜하면 3달이면 전투사달수도..있겠다는..?? 생각을 하지만..로크섭같은 경우는 못할거같아여..
오토를 뛰어넘은 장군 야비님이 "수명 20년을 갈아넣으면 된다"라고 말씀하실 정도라..

아 그래서 전하고자하는 말은 무엇이냐..!
하지마세요. 이거 할시간에 걍 강의듣고 캐릭한 3~5개 만렙찍을 시간이고.. 무엇보다 개빡쳐요.
정신이상자 간접체험 쌉가능입니다.. 진짜 ㄹㅇ 트루... 지나가는 사람 다 형이라고 부르고있고 알방 개못하면 알려주면되는데 나도 모르게 승질부터 내여.. 즐길려고 하는 게임이면 하지마시고 업으로 삼으시면 괜찮을거같아요.
알방이 재밌어지려면 정말 오토부터 없어져야 맞는거같아요. 부사쯤에 오토땜에 진짜 너무 서럽더라구요..
(사령관까지 찍는건 빡겜안해도되서 추천해드립니다. 말이 예쁨.)

무튼 게임만하는데 옆에서 밥챙겨준 남친과 사령관에서 더 뛰라고 추가 결제해준 사촌오빠 덕분에 할 수 있었던거같아요.
제가 알방에서 모질게 굴었던 몇분에게 죄송합니다.. 안그래야지하는데 다짐과 다르게 되어 죄송합니다...ㅠㅠ
또 가끔 마주쳐서 즐겜했던 분들에게도 감사합니다!! 다들 달리고자하시는 결과까지 이루세요..!!

(아 맞다 51렙부터 알방뛰어서 만렙찍는건 2~3주정도 걸렸고 혈투사인가 찍었던거같아요.)

저 대신 꼭 이루어주시고 다들 적게일하시고 많이버세요!!!!
그리고 주류회사 사장님들..! 준비(안)된 4학년 인사드립니다! 주류회사 취직하고싶어여!! 저도 와우클래식에서 백종원님 같은 사장님 찾습니다..!!! 전투사까지 찍는 근성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