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 [김어준의 뉴스공장] '10/15(월) 이 정도는 알고 있어야할 아침뉴스' 중에서.

 

 

내용 일부 인용.

 

--------------

 

(전략)

 

김어준 공장장 (이하 김어준): 씁~. 하나 정도~ 하면 끝날 것 같습니다.

 

김은지 기자 (이하 김은지): 예~ 어제 한겨레신문이 지난 지방선거에서 논란이 됐던 혜경궁김씨 사건의 트위터 사...  트위터 주인이요~. 이재명 지사의 부인이 아니다~ 라는 식의 보도를 했는데요~, 경찰은 이와 관련해 가지고 아직까지 확인된 바가 없다라면서 부인하고 있습니다.

 

김어준: 아... 그 뉴스가 드디어 나왔군요. 예... 지난 지선에~ 논란이 돼서 지금까지 지속되는... 사안이죠. 씁~. 이 사항과 관련해서는~ 제가~ 어~ 취재한 바로도 계정... 주는 50대... 남성이고~. 보도에 나오진 않았는데 그 50대 남성도... 어... 자신이 그 계정주라는 걸 복수의 관계자에게 시인한 것으로 저는... 알고 있습니다. 제가 이 이야기를 처음 들은게~ 어... 50대 남성 관련해서는. 경찰쪽 소스입... 경찰도 진작에 알고 있었던 걸로 보이고. 어~ 계정주 본인에 대한 직접 경찰 조사도 있는 것으로 제가 알고 있는데요~. 예... 그 남성이 본인... 남성 본인이 말을 바꾸지 않는 한 아마도~ 그렇게 결론이 날 것 같은 상황이긴 한데~. 씁~ 뭐... 관련해선 쫌 더 디테일~ 이 있긴 한데~. 지자체장... 취임... 100일... 연속 인터뷰 기획~. 지난 주에 김경수 지사를 했는데 이어서 마침 두번째 순서가 이재명 지사로 내일 잡혀 있어요? 예... 관련해서는 내일 직접 들어보기로 하죠.

 

김은지: 네~. 물론 경찰에서는 아직까지는요. 유의미한 자료가 확인되지 않았다... 라는 식으로 부인하고 있습니다.

 

김어준: 쓰~읍. 근데 제가 처음 들은게 경찰쪽 소스니깐요. 예. 근데 이제 확정할만한 유의미한 자료가 있느냐 없느냐~ 와... 아... 어쨌든 그 남성이... 계정주가 자신이 맞다라고... 시인한 것 까지는 제가... 예... 들었습니다... 만은 경찰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할 때 까지는 아직 결론이 나지 않은 거죠. 쓰~읍.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시사인의?

 

김은지: 김은지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호오...그러니까 경찰측에서 수사과정을 흘리는 프락치가 있다는 거지?

여태 입다물고 있더만 역시 사람은 고쳐쓰는거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