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분들께


많은 토론과 피드백 분석 이후, 저희는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고 우려하는 것을 해소시키기 위해 해군 훈련 센터 개발 방향을 전환하기로 하였습니다.


테크트리를 초기화 한다는 컨셉은 유지될것입니다. 허나 보상은 완전히 재설계 될것입니다. 개발 과정은 쉬운게 아니고, 지금 여기서 더 많은 정보를 알려드릴 순 없습니다. 그러나 대략적인 컨셉은 알려드리겠습니다.


처음에 소개했던 함선 능력에 대한 직접적인 버프를 완전히 없앨것입니다.

이것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은 명확하였고, 이러한 버프의 수치를 줄이는것 또한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믿습니다. (이것이 여러분의 우려를 해소시키지 않을것이고, 보상역시 흥미롭지 않을것입니다.)


대신 저희는 특별하고, 흥미로우며, 새로운 함선처럼 강요받지 않는 보상을 선택할것입니다.

처음 시작으로 프랑스 10티어 순양함 콜베르미국 10티어 전함 오하이오는 NTC의 첫번째 보상이 될것입니다. 이 함선들은 무기고에서 초기화 시즌이 진행되는동안 얻을수 있는 토큰으로 구매가능 할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얻은 새로운 자원은 쉽게 획득할 수 있는 자원인 석탄과 경쟁 게임으로만 획득할 수 있는 희귀 자원인 강철 사이에 있을것입니다.


저희는 저희의 자원들을 새로운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할것입니다. 

예를들어, 저희는 게임 그 자체로 제한되어 있지만, 저흰 여러분의 함선이 더욱 멋져 보일 수 있도록 몇가지 새로운 외관적 요소들을 설계하고 여러분의 업적을 다른 유저들에게 과시 할 수 있는 요소를 만들겠습니다. 추후 있을 보상 중 하나는 전설 업그레이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꽤 이전에 도입된 이 요소는 함선에 직접적인 버프를 주는 대신, 특전 함선의 플레이 스타일을 바꾸는 즉, 트레이드 오프를 제공하였습니다. 어쨋든 추가 보상은 설계, 개발 및 테스트에 꽤 시일이 걸릴 것이며, 저희는 여러분의 의견들을 경철할 것입니다.


저희는 지난 며칠간 모든 커뮤니티들이 불타오른것을 알고 있으며, 또한 이는 여러분이 저희 게임을 아껴주고 있기 때문인걸 알고 있습니다. 그건 저희도 마찬가지 입니다. 저희가 게임을 더더욱 지속시키기 위해서는 엔드 게임 컨텐츠를 도입해야 하는것 이지만, 이 개발과정은 여러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지금은 해야할 일이 정말 많지만, 저흰 결국 저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좋은 호소력 있는 시스템에 도달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계속 추가 사항들을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개발과정을 지켜봐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