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링크)





한국계정은 안된다는 말이 있음
공홈 우측 하단에 아시아에서 한국어를 영어로 바꾸면 테스터 신청이 가능하긴 한데 실제로 될지는 모르니까 하고 싶으면 다른 계정으로 ㄱ

선정은 랜덤이고 테스터 수를 점차적으로 늘려서 나중에는 신청한 사람 전부 해준다고 함





우리는 비디오가 모든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형식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므로 가장 인기있는 질문과 답변을 텍스트 형식으로 복제했습니다. 아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잠수함의 주요 목적과 게임 개념은 무엇입니까?

잠수함의 게임 내 역할은 부분적으로 역사적 역할을 반영합니다. 즉, 무엇보다도 포지셔닝, 계획, 공격을위한 최고의 순간을 기다린 후 바다 깊이로 뛰어 들어 보복을 피해야합니다. 올바른 위치에서 잠수함은 적군의 혼란을 유발하거나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공격하거나 위험한 적을 무력화 시키거나 구축함의주의를 자신쪽으로 향하게하여 동맹국이 훨씬 더 자유롭게 행동 할 수 있습니다.

잠수함은 왜 그렇게 빠른 속도를 줍니까?

잠수함은 실제로 빠르지 않았으며 종종 다른 선박 유형보다 훨씬 느 렸습니다. 그러나 월드 오브 워쉽은 여전히 ​​게임이며 거대한 강철 괴물 사이의 싸움을보다 역동적이고 매력적으로 만드는 특정 규칙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게임에서 잠수함은 다른 선박 유형과 동일한 매개 변수를 가지므로 게임을보다 활기차고 흥미 진진하게 만들고 균형을 고려하여 편안하게 새로운 선박 유형을 게임에 통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나 핑이란 무엇이며 무엇이 필요합니까?

소나 핑 역학을 통해 플레이어는 전투에 깊이 관여하고 기술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약간 과장된 형태로 제시 되었음에도 불구하고이 선박들이 실제로 한 일을 나타냅니다.

실제로는 대상을 공격하는 데 상당한 시간이 걸리고 복잡한 계산과 신중한 대상 관찰이 필요했습니다. 동시에 어쿠스틱 가이던스 어뢰가 있었지만 수동 모드로 작업했습니다. 우리의 임무는 잠수함 승무원의 모든 작업을 포함하는 매혹적인 게임 플레이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두 엔티티를 하나로 통합하여 일부 규칙을 채택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잠수함 승무원의 힘들고 힘든 작업을 빠르고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로 바꾸려고 노력했습니다.

전투에서 얼마나 많은 잠수함을 볼 수 있습니까?

테스트 서버에서는 팀당 2 ~ 3 대의 잠수함을 계획하지 않습니다. 라이브 서버에서 해당 숫자는 1-2 개로 줄어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잠수함을 주요 게임 플레이에 다양성을 추가하는 선박 유형으로뿐만 아니라 표면 군함의 전반적인 역학과 이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Hydroacoustic Search 소모품이 수 중에서 잠수함을 감지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현재 이것은 수중 레벨을 잠수함에게 가장 안전한 구역으로 만들 수있는 게임 컨벤션으로, 대부분의 피해를 피하고 적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도 여러 차례의 테스트 반복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러한 게임 내 기법과 잠수함과 관련된 다른 기법이 바뀔 수 있습니다.

구축함 만 심해를 방출 할 수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들의 역사적 역할입니다. 잠수함을 추적하고 사냥 한 것은 구축함이었습니다. 때때로 순양함과 전함에 깊이 요금이 부과되었지만 실제로 잠수함을 거의 사냥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일부 경순양함에 깊이 요금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지만 지금은 그러한 변화에 대해 이야기하기에는 너무 이릅니다.

깊이 요금이 자동으로 해제되는 이유는 무엇이며 영역 활성화에는 무엇이 필요합니까?

구축함은 이미 전투에서 다양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깊이 요금의 자동 해제를 통해 구축함이 수행해야하는 작업 수를 줄임으로써 플레이어가 다른 작업에 소비 할 수있는 소중한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충전을 해제하기 위해 한 번 또는 여러 번 클릭해야하는 여러 변형과 소모품 활성화시 충전 해제가 발생한 변형을 테스트했습니다. 우리는 자동 릴리스에 비해 큰 이점을 찾지 못했기 때문에이 변형을 선택했습니다.

영역 활성화는 구축함이 잠수함을 사냥하는 데 필요한 게임 메커니즘의 일부이며 대략적인 위치를 표시합니다.

잠수함과 싸우는 방법?

잠수함은 모든 유형의 선박 중에서 최고의 스텔스 매개 변수와 수중으로 갈 가능성이 있지만 여전히 가장 취약한 선박으로 남아 있으며 소량의 중거리 어뢰 무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잠수함이 근처에서 활발한 전투를 벌이면 한 번에 알 수 있습니다. 소나 핑을 사용한 후 마지막 위치가 미니 맵에 표시됩니다. 이렇게하면 역 속도가 다소 느려 잠수함을 빠르게 잡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그녀가 그녀의 산소 공급을 소비하고 다른 배를 공격 할 수없는 곳에서 수중을 강요 할 수 있습니다. 잠수함은 가장 취약한 위치 인 표면 수준에서만 보충 할 수있는 제한된 산소 공급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잠수함을 발견하면 HE 포탄으로 공격하십시오. 그들의 폭발 파는 일정한 충격 거리에서 그녀에게 영향을 미치고 심각한 피해를 입힐 가능성이 있습니다.

향후 시험 반복에서 다른 잠수함 대책이 추가 될 수있다.

잠수함은 개발팀에게 큰 도전이되지만, 여러분의 지원으로 함장을 찾아 더욱 재미 있고 즐거운 전투를 할 수 있습니다!



https://wows.asia/Touch_bug
이건 신규, 복귀코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