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서버에서 커뮤니티 기여자에게 보상을 지급합니다.

관련 공지 내용입니다.

유투브 등등의 워쉽에 관한 커뮤니티 활동하여,
워쉽의 커뮤니티에 기여하신분에게 보상 차원에서 주는듯합니다.

보상은 위장막과 자유 경험치 골드 쉽 등이라네요.


구글 번역내용입니다.
--------------------------------------------
그래서 당신은 기여자가되고 싶습니다!? 이 스레드에서 프로그램에 가장 적합한 이유를 알려주십시오!

애플리케이션에 포함 할 내용 :

너 자신에 관하여 우리에게 말해라. - 너가 원하는 무엇이라도, 우리는 너를 알기 원한다.
프로그램에 가입함으로써 귀하가 달성하기를 원하는 내용과 신청하는 이유를 알려주십시오!
사용하는 모든 채널 (YouTube, Twitch, Facebook, Twitter, Myspace (농담), 블로그 등)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불협화음 태그를 포함 시키십시오. 이는 당사의 주요 커뮤니케이션 도구가 될 것입니다. 하나도 없어? 여기 하나 가져와!
그렇게하고 싶다고해서 미래를위한 시간을 절약하고 싶다면 다음을 포함 시키십시오 :
당신의 T 셔츠 사이즈
생년월일
커뮤니티 참여자는 어떻게 선택합니까? 기준은 간단합니다!

콘텐츠의 품질 및 독창성
우리가하는 일에서 볼 수있는 잠재력
내 채널의 팔로워 및 구독자 수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었지 만 구독자가 부족한 경우 Google은 계속해서 기꺼이 홍보하고 성장을 도울 것입니다.
중요 : 전함 오브 월드 오브 워십 (World of Exclusions)에 이미 작성된 내용이없는 제출물은 기각됩니다. 우리는이 프로그램이 이미 세계 전설의 콘텐츠 제작에 첫 걸음을 내딛은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하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콘텐츠 제작을 처음 시작한 플레이어를 홍보하고 특정 도로를 따라 여행을 시작하기를 원하지만 독자적으로 제작 된 콘텐츠의 형태로 귀하의 참여를 기대합니다.

어려운 요구 사항 :

채널은 적어도 3 개월 동안 존재합니다.
다음 중 적어도 하나 :
1000 명 이상의 구독자 (일반적으로 YouTube 잠수정이나 트위터 추종자 및 기타 플랫폼의 동등한 참가자)
거기에 적어도 12 개의 기부가 있습니다 (비디오, 스트림, 기사, 가이드 등)
 부끄러워하지 마시고 지금 신청하십시오!

 

면책 조항 :

여기에서 모든 정보를주의 깊게 읽고 수락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스레드는 피드백 모드에서 실행 중이므로 자신의 게시물 만 볼 수 있습니다.
신청서를 작성한 후 1 주일 이내에 연락을 취할 것입니다. 기다려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