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CAP 클랜 운영진 BomBaram입니다.
저희 클랜은 클랜원 간의 자유로운 소통과 전대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며, 클랜전 등의 이벤트에 정기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저희 클랜은 가입 조건이 간단하고,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는 환경 하에 운영되고 있습니다. 
클랜 디스코드를 찾아오셔서 가입신청 게시판에 클랜 가입 의사를 남겨주시고, 인게임 신청을 해 주시면 운영진 확인 후에 바로 클랜 가입이 가능합니다. 
저희 클랜은 두 개의 클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APGO 클랜은 클랜전을 위한 주 클랜으로, 10티어를 보유하고 계신 유저분들을 받는 곳입니다. 모든 클랜 도크가 개방되어 있기 때문에 테크트리 함선 할인, 추가 자원 획득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GOCAP 클랜은 신규 유저분들을 위한 보조 클랜으로, 아직 10티어를 보유하지 못한 유저분들을 받는 곳입니다. 현재 성장 중에 있으며, 테크트리 함선 할인과 수리비 할인 혜택은 끝까지 해금되어 있습니다.
처음에 GOCAP으로 가입을 하셨더라도 CAPGO로 이전 신청이 가능하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니 가입 신청 시 클랜전 참여 여부를 놓고 너무 고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가입 후에는 활발한 디스코드 활동을 부탁드리며, 생존신고 없이 14일 이상(가입 후 1개월이 넘지 않은 유저분들은 10일 이상) 게임에 미접속시 클랜에서 퇴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저희 클랜 디스코드에 방문해주셔서 가입상담 게시판에 가입 의사를 남겨주시면 운영진 확인 후에 가입을 도와드리니,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 혹시 디스코드 설치가 필요하신 분들은 최하단의 디스코드 다운로드 페이지를 방문하셔서 설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CAPGO 클랜 디스코드 : https://discord.gg/dmEMjvv
디스코드 다운로드 페이지 : https://discord.com/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