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BIG EXP 함대원 모집~!

안녕하세요. 

북미 네필에서 10년 정도 활동했던 BIG EXP 함대장 누키 입니다. 북미섭에선 우승도 좀 하고 GNGWC 2008에서 한국과 일본 서버 톱팀들도 이기고 3위 했었는데 네필 오래 하신분들은 아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이 게임에선 그때 처럼 열심히는 못하겠습니다. ^^;;; 


<함대 Info>

목적: 좋은 분들과 재미있게 채팅을 즐기며 division을 좀 같이 해보고 싶다 라는 취지에서 만들었습니다. 
      북미섭이라 아시아 시간대에 사람들이 많았으면 좋겠다 싶어서 여기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구성원: 다국적 함대라 기초적인 영어 구사가 가능하신분이나 영어 실력을 늘리시고 싶으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못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못하시고 말 자체를 많이 안하시는 분들도 꽤 많습니다.). 

클랜전 64% 승률을 기록하다가 한번 함대를 해산하게 되여 당장은 숫자가 많지 않은 상태입니다. 
숫자가 다시 되는대로 클랜전 참여를 활발하게 할 계획이구요. 예전에 같이 하시던분들이 돌아오시는 상황입니다.  


<가입요건>

1. 어느정도 게임을 꾸준히 하실 의향이 있으신분들을 모시고 싶습니다. 
   클랜전이나 전대를 돌리는데 가장 어려운 부분이 접속률 입니다. 
   30~60일 이상 휴면시에 exclude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시 재가입 가능합니다.

2. 티어 제한은 없습니다. 저티어라도 상관없습니다만 확실히 오래 꾸준히 하실분만 오셨으면 합니다.

3. 주력 함선(7~0티) 승률 50% 이상


<방법> 

게임상에서 BIG EXP에 신청 넣어주시고 게임상에서 _S_U_R_P_R_I_S_E_으로 귓말 주시면 좋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워쉽보다 일상에서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