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수함 전투 결과 및 진행상황
잠수함 전투에 참여 해주시고 의견을 보내 주신 함장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테스트와 함장 여러분의 의견은 새로운 군함에 대한 작업을 진행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 소나 파장 방식이 개선 되었습니다.
  • 연료 전지 기능이 개선되었습니다.
  • 전함과 중순양함에 대잠수함 기능들이 추가되었습니다.
  • 아군 수중 청음기의 정보 전송이 진행 됩니다.
  • 잠수함의 해상 피탐지율이 1/3 낮아졌습니다.

잠수함은 현재 기능을 유지하고 은밀한 사냥꾼으로 행동하지만 다른 군함들은 그에 대응할 수 있는 수단을 가질 수 있게 됩니다. 일부 비논리적 상황은 개선되고 구축함에 대한 게임 플레이 부담이 감소합니다.

소나 파장
더 이상 잠수함이 소나 파장으로 군함의 선수와 선미를 목표로 삼을 필요가 없습니다. 군함을 타격하는 것만으로 충분합니다. 어뢰의 타격 성공은 군함의 일부가 강조 표시되며 크기는 그 너비에 따라 결정됩니다. 어뢰는 이 부분을 타격하고 강조 표시된 부분에 두 번째 핑 타격을 가하면 어뢰는 공격목표 군함의 어뢰 방호 구역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효과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파장이 군함의 다른 부분에 닿으면 처음 강조 표시된 부분이 새 명중 영역으로 이동합니다. 따라서 잠수함의 경우 성공적인 소나 파장 명중을 기록하는 것이 더 쉬울 것이지만 두번의 명중 효과를 활성화하려면 더 많은 기술을 필요로 합니다. 대상이 되는 군함 선체의 부분도 해당 군함을 조종하는 플레이어에게 강조 표시됩니다. 강조 표시된 부분과 접근하는 어뢰 사이에 직접적인 눈에 보이는 부분이 없을 경우 어뢰는 유도를 중지합니다. 이를 통해 잠수함이 공격하는 일반적인 방향과 어뢰 공격 데미지를 낮추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연료 전지
테스트 도중 연료 전지는 1/4 속도로 이동하면서 수중에서 회복되었으며 낮은 전력에 대한 페널티가 없기 때문에 잠수함은 큰 장애물없이 항상 수중에 머무를 수 있었습니다.
이제 잠수함이 수중에 있을 때 배터리 전력은 어떤 속도에서도 약 30%까지 회복되며 이동 중에도 소모되지 않습니다. 동시에 전력량이 20%로 떨어지면 잠수함의 최대 속도와 소나 파장의 폭이 줄어들고 전력량이 10%로 감소하면 관측 범위, 소나 파장의 범위, 수중 조명이 감소합니다.

전함 및 중순양함 대잠수함 무장
새로운 테스트에서는 전함과 중순양함이 대잠수함 방어기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무기를 선택하면 카메라가 상승하고 조준 십자선을 통해 플레이어가 반경 약 10km 내의 지점을 선택할 수 있으며 잠시 후 항공기가 수중 어뢰를 투하 합니다. 대잠무장은 수중 어뢰 충격처럼 점진적으로 회복될 예정입니다. 전함과 중순양함은 3-5km 거리에서 수중 청음기로 잠수함이 있는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중 청음기
이제 모든 군함의 수중 청음기에서 잠수함의 대략적인 위치에 대한 정보가 아군과 공유되며 구축함 수중 청음기의 반경이 약 7km로 늘어납니다. 이렇게 하면 구축함의 잠수함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폭뢰는 여전히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잠수함 파괴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