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게이밍 의자, 주변기기 제조 유통사 제닉스(www.xenics.co.kr)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8'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제닉스는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자사 인기 게이밍 기어 상품 할인 판매 및 전시, 트위치 스트리머 게임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 특가는 지스타 현장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게이밍 의자와 게이밍 책상,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이어폰, 마우스패드 등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할 예정이다.


지스타 기간 동안 매일 진행되는 '트위치 스트리머 게임 이벤트'에는 매드라이프, 샤이, 헬리오스, 가그, 고말숙, 신기해, 햄재희, 하느르 등 총 8명의 인기 스트리머가 참여하며, 매일 12시 30분부터 선착순으로 경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는 번호표를 나눠줄 예정이다. 게임 이벤트로는 리그 오브 레전드 '문도피구', 배틀그라운드 '퍼스트킬 스피드런' 등 현장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는 게임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목요일 오후 3시 30분부터는 퀘이사존 특별 홈쇼핑 방송이 진행될 예정으로, 인기 게이밍 헤드셋 ASTRO A20이 특별 할인가로 판매 되며 퀘이사존 머니블랙홀 및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금요일, 토요일에는 제닉스 이벤트 존에서 오후 4시부터 9900K와 ASUS MAXIMUS XI GENE 마더보드를 사용해서 극한 액체질소 오버클럭킹 시연이 진행된다. 세계 기록 1위, 대한민국 1위 WR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오버클럭커 "SAFEDISK" 가 직접 질소 오버클럭을 시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