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의 GTX 런칭 파트너이자 글로벌 리딩 IT 제조사인 조텍코리아(ZOTAC, 대표이사 김성표,www.zotackor.com)에서 지포스 하이엔드 그래픽카드에 대세가 된 AMP! 익스트림 지포스 GTX 1070 TI 를 시장에 내놓았다.

 

새롭게 출시된 조텍 지포스 GTX 1070 Ti AMP! 익스트림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인정받은 ‘GTX 1080’ ‘GTX 1070’ 시리즈의 후속 모델로 2,432개의 쿠다코어, 1,607MHz의 베이스 클럭과 1,683MHz의 부스터 클럭을 보여주며 조텍 그래픽카드 유저를 위한 자사 오버클러킹 소프트웨어인 파이어스톰(FIRESTORM)을 통해지포스 GTX 1080’에 버금가는 성능을 보여주고 있다.

 

 

 

 

 

출시 후 엄청난 인기와 함께 우수성을 인정받은 조텍의 AMP! 익스트림은 큼직한 히트싱크를 바탕으로 ECO 팬으로 무장되어 낮은 발열을 자랑한다. 이번 조텍 지포스 GTX1070 TI AMP! 익스트림에는 상위모델인 GTX1080 AMP! 익스트림에 채용되었던 쿨러를 가져와 채용하여 더욱 낮은 발열과 그래픽 성능을 자랑한다.‘GTX 1080’급의 성능과 낮은 발열로 배틀그라운드, 쉐도우오브 워, 데스티니2 등의 고사양 게임 구동에 최적화된 그래픽카드 이다.

 

조텍 지포스 GTX1070 TI AMP! 익스트림은 자사의 FIRESTORM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7가지 색상으로 커스텀이 가능한 스펙트라(SPECTRA)’라이트닝 기술이 그대로 적용되어 있다. 성능뿐 아니라 디자인과 감성까지 모두 담아 최근 유행하는 커스텀PC용 그래픽카드로 손색없는 제품이다.

 

 

신제품 출시에 앞서, 조텍코리아 최영민 과장은 최근 배틀그라운드 등 고사양 게임의 인기에 힘입어 높은 성능의 그래픽카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고사양 게임에 부합하는 높은 성능을 자랑하면서도 낮은 발열을 보이는 조텍 GTX 1070 TI’시리즈 출시로 소비자 여러분께 더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라고 밝혔다.

 

*ZOTAC 지포스 GTX 1070 Ti AMP 익스트림 바로가기 : http://prod.danawa.com/info/?pcode=5589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