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NVIDIA, www.nvidia.co.kr)의지포스(GeForce)® GTX 런칭 파트너이자 글로벌 리딩 IT 컴퍼니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조텍의 게이밍 지포스 그래픽카드구매자를 대상으로 신규 온라인 게임인 니드포스피드 엣지(NEEDFOR SPEED: EDGE)’ 게임 플레이시 사용할 수 있는 차량 아이템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1214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의 개발스튜디오 스피어헤드(Spearhead,GM 이병재)가 개발하고, 넥슨(NEXON)에서 퍼블리싱하는 니드포스피드 엣지는 유명 자동차 라이선스를 획득해 다양한 차종의 실제 디자인과 성능을 구현한 레이싱 게임이다. 1994년 등장 이래로 큰 사랑을 받아온 니드포스피드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엔비디아와 함께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은 조텍 지포스GTX 1050 / 1050 Ti / 1060 시리즈이며, ‘니드포스피드 엣지내에서 ATOP10 차량을 총 4대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을증정한다. 신청방법은 간단하다. 1214일 이후 구매한 프로모션 제품의 구매 영수증과 제품 시리얼 이미지를 조텍 프로모션 페이지(www.zotackor.com)에 올린 후, 코드를 발급 받으면 된다. 본 프로모션은 1214일부터 4주간혹은 소진 시 까지 진행된다.

 

본 프로모션 해당 제품인 조텍 지포스 GTX 1050 / 1050 Ti / 1060 시리즈는 최신 온라인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메인스트림급 지포스 그래픽카드로, 혁신적인 성능과 게이밍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게임 레디(Game Ready) 기술이 적용되어 니드포스피드엣지의 고품질 그래픽과 빠른 속도감, 박진감 넘치는 드라이빙을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