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의 GTX 런칭파트너이자 글로벌 리딩 IT 컴퍼니 조텍코리아(ZOTAC Korea,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자사의 GTX 1060 6GB 구매자를 대상으로 PC 튜닝전문 업체 양컴을 통해 전문가 튜닝을 진행해주는 이벤트를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조텍의 GTX1060 PC 튜닝 이벤트조텍 지포스 GTX1060 6GB’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구매 감사이벤트로, 추첨을 통해선발된 1인에게 사용 중인 PC의 부품 및 외관 등을 튜닝할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본 이벤트는 PC 튜닝 전문 업체양컴의 양택진 실장이 키를 잡아 진행되었다.


 


 

당첨자의 PC조텍 지포스 GTX 1060 AMP 6GB 백플레이트가 장착된 데스크탑이었다. 평소에 PC꾸미기에 조금 관심이 있어 보이듯, 화이트 케이스에 작은 LED 스트립으로 작은 멋을 내었지만 전문가의 입장에서는 조금 더 튜닝 욕심을 낼 수 있는 상태였다.

 

조텍코리아에서는 PC튜닝 이벤트에 걸맞게 본 케이스에 장착되어 있던 그래픽카드를 조텍 지포스 GTX 1070 Ti AMP’ 제품으로 교체하였다. 양컴에서는 당첨자의바람대로 CPU에 깔끔한 커스텀 수냉 시스템을 구성하였다. 또한, 메모리에는 RGB 방열판을, 쿨러에도RGB팬을 달아 더욱 감성적인 효과를 연출했다.

 





본 이벤트에 당첨된 이재영님은 이전에 사용하던 GTX 760에서 그래픽카드를 교체하려던 차에 조텍코리아에서PC 튜닝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듣고 구매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평소에 수냉 시스템 구성을 꿈꿨지만 이렇게 바로 진행될 줄은 몰랐습니다. 구매까지 엄청난 고민을 했었지만 조텍 그래픽카드 사길 정말 잘한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고 밝혔다.

 

조텍코리아에서는 본 이벤트를 시작으로 2018년에도 PC 튜닝 이벤트 등 꾸준하게 자사 제품 구매 고객을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