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텍 최초의 고성능 완제품 게이밍데스크탑 ‘MEK1’ 국내 출시

- 무상 AS 서비스 2년 지원

- 지포스 GTX 1070 Ti 8GB, 인텔i7 프로세서, 16GB탑재

- 정품 Windows 10 Home 운영체제포함

 

지포스 그래픽카드 & PC 전문 기업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 하이엔드 게이머를 위한 자체 브랜드조텍 게이밍(ZOTAC Gaming)’의 첫 완제품 데스크탑하이엔드 게이밍 PC ‘MEK1’315일 국내 정식 출시했다.

 


조텍의 첫 완제품 데스크탑인 ‘MEK1’은 고성능 게이밍 퍼포먼스를발휘하는 동시에 m-ITX 마더보드 기반으로 설계되어 정면 가로 폭118mm에 불과한 슬림형 라인과 컴팩트한 사이즈를 특징으로 한다. 일반 데스크탑의 약1/3 크기도 안 되는 슬림형 바디로 높은 공간 활용성을 지닌다.

 

특히 본 제품 외관에는 조텍 스펙트라 LED 라이트닝시스템이 적용되어 자체적인 LED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다양한 색상과조명, 8가지의 밝기 단계 등을 조절할 수 있어 감성 및 디자인 측면에서 선택 폭이 넓다.

 


인텔 i7 프로세서와 조텍 지포스 GTX1070 Ti 8GB가 탑재되어 배그 등 최신 고사양 게임은 물론, VR 플레이까지 최고급성능으로 즐길 수 있다. 메모리 DDR4 16GB(8GBx2), M.2NVMe SSD 240GB, HDD 1TB가 탑재되어 빠른 속도와 대용량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듀얼 기가비트 랜포트와 최신 와이파이인 802. 11ac 규격을 통해 빠른 속도의 유/무선 인터넷 환경을누릴 수 있다. 정품 Windows 10 Home이 포함되어있으며, 2년 간 무상 AS 서비스를 지원한다.

 


*ZOTACGAMING MEK1 게이밍 데스크탑 바로가기 : http://prod.danawa.com/info/?pcode=5949235

 

한편, ‘조텍 게이밍(ZOTACGaming)’은 조텍이 하이엔드 게이머를 위해 2018년 공식 런칭한 자체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조텍은 이미 고성능 게이밍 미니PC ‘MAGNUS’ 모델을 선보이며게이밍 PC 라인업을 강화해온 바 있다. 최초의 완제품 게이밍데스크탑 MEK1을 시작으로, 자사의 기술력을 응축시켜 게이머용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계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