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 상금 175 달러(USD)

- 한국 시간 39() 오후 2시 경기 시작

- 일반인 대상 온라인 커뮤니티 리그

- 한국 서버 한정 대회로 Battlefy에서온라인으로 진행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기업 조텍(ZOTAC Technology)이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eSports 토너먼트인 ‘ZOTACCUP 배틀그라운드 솔로커뮤니티 리그를진행한다고 36일 밝혔다.

 

조텍컵 배틀 그라운드 솔로커뮤니티 리그는 총상금은 175달러 (한화 약 18만원)로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펍지주식회사의 배틀로얄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즈배틀그라운드 (PlAYERUNKNOWN’S BATTLEGROUNDS)>를 타이틀로 진행된다. 한국시간 기준 39() 오후 2시 부터 솔로TPP(3인칭) 방식으로 4경기를한 번에 진행한다. 리그 진행 및 신청은 Battlefy에서주관하며, 지원자격은 한국 지역 한정 개인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상금은 1100달러, 250달러, 325달러 총 175달러로 조텍 본사에서 페이팔(PAYPAL)을 통해 지급한다. 대회 참가신청 시에, 사전가입 후 페이팔 계정을 입력해야 한다.

 

한편, 조텍코리아에서는 이벤트 신청자 대상으로 최다 킬 수를 기록한3명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을, 게임 내에서 보급 상자를 차지한3명에게는 피자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청방법은해당 미션에 맞는 인게임 스크린샷과 신청자 정보를 eventkor@zotac.com으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대회 정보 빛 대회 신청은 조텍컵 홈페이지(www.zotac-cup.com)에서확인 및 신청할 수 있다.

                                                                                               

 

[경기 일정 및 방식]

일시 (한국시간 기준)

39() – 14:00PM : 경기시작

 

신청기간

38() 오후 1159분 까지

 

▶참가신청

www.zotac-cup.com

[사이트에서 배틀그라운드 코리아 선택]

 

 

▶경기 방식 (한국서버)

솔로 /TPP / 4 경기

 

▶맵

1 : 에란겔

2 : 미라마

3 : 에란겔

4 : 미라마

 

상금 (토너먼트당)

1- $100

2- $50

3- $25

 

+조텍코리아가준비한 특별한 선물

 

 

*주의사항

- 경기규칙을 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상금은페이팔(PayPal)을 통해서 지급하므로, 사전 가입 및계정 등록은 필수입니다.

- 대회진행 상황 및 문의사항은 디스코드 채널(https://discord.gg/2aaT6ZE)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이벤트참가는 경품 발송을 위한 개인 정보 제공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당첨자발표 후 일주일 이내 연락이 오지 않을 시, 당첨이 취소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조텍코리아마케팅팀(02-6958-7330 - 2) 또는 eventkor@zotac.com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