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서울대학교에서 진행된 ‘2019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행사 성황리에 마쳐

-3 27() 서울대학교 문화관 인근 자하연 광장에서 조텍 부스 이벤트 진행

-RTX 보물상자 암호 풀기, 솜사탕 이벤트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 진행

-RTX 2080 Extreme Core, RTX 2060 AMP 백플레이트 등 주력 제품전시로 화려한 볼거리 제공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기업 조텍코리아(ZOTAC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가 지난 327() 서울대학교 문화관 인근 자하연 광장에서 진행된 ‘2019 다나와아카데미 페스티벌에 참여해 자사의 인기 지포스 그래픽카드 제품 전시와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성황리에마쳤다고 밝혔다.



 

조텍코리아는 본 행사에서 다양한 주력 지포스 그래픽카드 제품을 전시했다. 최고급 플래그쉽 게이밍 RTX 그래픽카드인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80 AMP Extreme Core’, 자사의최고 인기 모델인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AMP 백플레이트’, 튜링 기반의 새로운 GTX 메인스트림 조텍 게이밍 지포스 GTX 1660 Ti Twin’ 등이 전시되어직접 만지고 체험해볼 수 있는 시간이 주어졌다.


 


특히 조텍 부스에서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되어 방문객들의 이목을 크게 끌었다. ‘조텍 RTX보물상자 암호 풀기이벤트는 인기 게이밍 그래픽카드인 조텍 게이밍 지포스RTX 2070 AIR’를 걸고 최대 5번의 기회 안에 암호를 가장 빨리 풀어낸 단 1명의 참가자를 찾는 이벤트였다. 방문객들은 길게 줄을 서서 당첨기회를 노렸지만, 끝내 암호를 푼 당첨자는 없었다고 전해진다.

 



이와 함께, 현장 방문객들을 위한 솜사탕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됐다. 달콤한 솜사탕을 다 먹으면 나타나는 숨은 추첨 스티커를 통해 조텍굿즈 세트뿐 만 아니라, ‘한정판 마우스패드’, ‘마법진 무선 충전기’, ‘개구리 안대등 다양한 인싸템을경품으로 증정했다. 예상보다 많은 인파가 몰릴 만큼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끌어 준비된 솜사탕 및 경품수량 모두 소진됐다. 이 밖에도, 조텍코리아 공식 쇼핑몰‘ZGEAR’ 한정 10,000원 할인쿠폰도 증정됐다.

 



이날 조텍 부스 행사에 참여한 학생은평소게임을 즐기는 편이라서 ZOTAC이란 그래픽카드 브랜드를 잘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교내에서 행사로 만나게 되어 신기했다.” 라며 “RTX 2070 암호 이벤트를 하면서 역시 확률은 이길 수 없다는 걸 새삼 느꼈지만, 앞으로도 다양한 경품, 사은품을 주는 행사를 많이 진행하면 좋겠다.” 라며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