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의 GTX 런칭 파트너이자 글로벌 리딩 IT 컴퍼니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조텍의메인스트림급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로켓리그(Rocket League) 게임을 증정하는엔비디아 번들 프로모션은 53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모션에 증정되는 게임인 로켓리그(Rocket League)는로켓을 장착한 RC카를 활용해 축구를 즐기는 PC게임이다. 클래식한 감성과 직관적인 조작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지난 2015년 출시 이후, 최근에는 플레이어수가 3,000만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1:1 대전뿐 만 아니라, 2:2 혹은 3:3 등 다수와의 플레이도 가능하다.

 

로켓리그를 증정하는 조텍의 엔비디아 번들 프로모션은 530일 이후 조텍의 GTX 1050 시리즈, GTX 1050 Ti 시리즈, GTX 1060 시리즈 구매자부터해당되며, 신청은 조텍코리아 프로모션 페이지(http://zotacpromotion.nflint.com/coupon/main.html)를통해 제품 시리얼 이미지 및 구매 영수증을 업로드하면 신청이 가능하다. 본 프로모션은 731일 혹은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조텍 로켓리그 번들 프로모션 신청 하기http://zotacpromotion.nflint.com/coupon/main.html 

 



본 프로모션 해당 제품인 조텍 지포스 GTX 1050 / 1050 Ti / 1060 시리즈는 엔비디아의차세대 파스칼 아키텍쳐가 적용된 메인스트림급 지포스 그래픽카드이다. 조텍의 경우, 1개의 팬만으로 구동이 가능한 조텍 지포스 GTX 1050 2GB Mini’ 제품군부터 듀얼팬과 백플레이트로 강력해진 조텍지포스 GTX 1060 AMP 백플레이트 플러스모델까지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버워치나 FIFA 온라인, 최근에는 STEAM 게임까지 다양한 최신 온라인 게임용 그래픽카드로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들이다.

 

한편, 조텍코리아에서는 조텍의 GTX10 시리즈 전제품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조텍 가정의 달 페스티벌615일까지 진행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조텍코리아 홈페이지(www.zotackor.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